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oatia] day 1- 두브로닉으로 출발 ✈️

in #kr6 years ago

꺄 너무 가고싶어요 ㅠㅠ
저도 왕좌의게임 덕후,,,, 다 봣어요 한회도 놓치지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한 풍경이네요
그것도 허니와,,,, 왕부럽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앗! 윤크리님도 덕후였다니!!! 혹시 존스노우 좋아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존스노우 덕후에요........... ㅋㅋㅋㅋㅋㅋ 윤크리님도 꼭 허니와 함께!! 가세욧~~~

네,,, 존스노우 넘 넘 섹시하죠,,,
아직 용엄마랑 사귀나요!?
용엄마 넘 이뻐서 GG

그죵.. 완전 섹쉬 ㅋㅋㅋㅋㅋㅋㅋ
존 스노우 실제로 얼마전에 결혼했어요.
그 원시인 여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좌의 게임에서 처음 사겼던 빨간머리 여자랑~
용엄마 완전 이쁘죵.. 후덜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