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님 cover image

in #kr6 years ago

0002.jpg

0003.jpg

0001.jpg

@ramengirl 님 이 의뢰해주신 커버이미지를 만들어 봤어요 ~~ : )

기모노랑, 한복 입으신 모습으로 원하셔서 ,

보내주신 사진도 참고해서 그렸어요 ~~

~ ~

Sort:  

기모노와 한복 너무 이쁩니다

맞아요 ~~ 저도 기모노랑 한복 보면서 넘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

그림이 너무 따뜻하고 예뻐요~~~

예쁘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_<

유나님 오랜만에 들려요~ 기모노, 한복 다른 매력이 있네요 ^^

아이스밀크티님 오랜만이에요 ~ >< 둘다 넘 예쁜거같아요 기모노랑 한복 ~~ ><

그림들이 너무 상큼상큼하네요!>ㅁ<!ㅋㅋ

akano 님 감사합니다 ~~ >_< ㅎㅎ

멋진 그림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

크흑...심쿵 커버!!!

감사합니다 ~ >< 모델분이 예쁘셔서 ~ >< ㅎㅎ

안녕하세요. 저는@ranesuk 잊니다. 캐나다에서 살고 있죠. 활동을 열신히 하시는 군요. 화이팅 입니다. 저도 커버이미지 브탁드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 rabesuk 님도 화이팅 이에요 ~~ ! ^^ 커버이미지는 따로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용 ~~

당사자가 무척이나 마음에 드실듯 싶은
그림입니다.

잘 보고 가요

그럼 정말 좋을거 같아요 ~ ^^ 감사합니다 ~~ !

오늘도 멋진 그림 구경하고갑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라멘걸님의 대문과 메뉴도 바뀐 거 보았는데 참 이쁘더라고요 ^^~
역시 굿 ~

바뀐것두 보셨군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