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물 / Gift

in #kr7 years ago (edited)

anigif.gif

풍선01.jpg

선물이랑 택배 박스는 , 포장을 뜯을때가 제일 설렌다 :D

~ ~ ~

009.jpg

다른 색으로도 바꿔 봤는데,

이건 좀 칙칙한거 같기두 하구 그러네요 ~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Sort:  

ㅋㅋ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순간인가요? ^^

ㅋㅋ 그러게요 ~~ 선물받음 행복하죠 ~ ^ㅂ^ ㅋㅋ
근데 실제론 선물을 줄때가 더 행복하다네요 ~~ ㅋㅋ

사랑스러운 그림이네요 ㅎㅎ 그림 그리는 사람의 느낌이 그림 안에도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시길:)

감사합니다 ~ ♥♥ puberty 님도 남은 주말 저녁도 즐겁게 보내세요 ~~ ^^

저는 바꾼후가 상큼하고 좋기도하지만 바꾸기전도 나름 매력적인 색감인거같아서 끌리네용 ^-^b

앗 정말요 ~ >_< ㅎㅎ 감사합니다 ~~ 색만 바뀌어도 분위기가 달라지는거 같아서 고민됐어요 ~ ㅎㅎ

오호홍 캐릭터 넘 사랑스러워요!! 풍선도 움직이니 아기자기하고 선물 받는 느낌을 한껏 살려주네요 들뜬 기분이라고 할까요?!ㅎㅎㅎ 저도 밝은 느낌이 좀 더 화사하고 눈에 띄는 것 같아요^0^

ㅠㅠ 감사합니다 ♥♥ 선물받는거니까 밝은게 나은가 바요 ~ >_< ㅎㅎ

선물 +_+
이렇게 그리시는 모습 보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항상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tip!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
화이트데이 다가오니까 그렸어요 ㅋㅋ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유나님 여신의 선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도연이가 그린 빵빵이 완전체 보러 놀러 오십시오. https://steemkr.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17

그리고, 유나님 그림 그리시면 이전에 르바님께서 하시던 포스트 처럼 희야님이 금손 포스트를 쓰고 있습니다.

희야님 포스트에 댓글 남겨 주세용 ^^;; https://steemkr.com/kr-art/@heeyaa35/kr-art-180310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_< ♥♥
도연이 그림 이랑 보러갈게요 ~~ ! ㅎㅎ

정말 구성이나 구도가 항상 알차시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간단하게 사람만 그려야지 했다가도 , 허전해서 자꾸 그리게 되네요 `ㅠ ㅋㅋ

선물은 무조건적인 베품이지요!!!
약자와 고마운분들에 대한 환대지요
그런 느낌이 팍팍 납니다!!!
봄밤 행복하세요 멋진 작품이네요

그렇게 좋은 의미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_< ㅎㅎ
pinkdunt 님도 행복하세요 ~~

택배받을때는 누군가 기다리는 설레는맘이랑 같은거같아요

ㅎㅎ 맞아요 ~~ ^^ 뭐든 준비과정 ? 이 더 좋은가 봐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