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in #kr6 years ago

FA8B5C23-F87E-45F4-90E4-F3471353627A.jpeg. 날아가는 새들과 날고싶은 소녀를 그린 그림 이에요~ 사진보고 예뻐서 참고해서. 그렸어요~~ 심적 으로나 외적 으로도. fly 라는 제목이 어울리는것 같아 제목을 지어봤어요~. 그리면서 역시 사람 포즈 특히 손동작 같은거 그리기 어렵구 ㅠ 바닷물 표현하기도 어려웠었던거 같아요~~

Sort:  

그림 잘그리는 사람 개인적으로 부럽습니다.
참고로 고등학교 특별활동 만화그리기 반이였는데
선생님이 딴반 가라고 하더군요 너무 못그린다고..결국 배드민턴으로 방출....

ㅠ 선생님이 잘못하신거 같아요 ㅠㅡㅠ. 저두 예전그림 보면 훨씬 더 못그렸어요 ㅋㅋ ㅠ

그림 정말로 예뻐요.
제가보기엔 표현이 잘 된 것 같은데 .ㅎㅎ
앗 소망 릴레이에 지목되셨습니다. 부담갖지 마시구 그냥 지나쳐주셔도 괜찮아요 ^^
https://steemit.com/kr/@lanaboe/2018

정말 감사합니다~~^^. 💕 글을 잘 못 쓰지만 지목 해 주셨으니 소망 릴레이 써 볼게요 ~~😊

인체가 정말 어려운것같아요 ㅋㅋ
작품을 정말 많이 그리시네요! 대단해요 ㅎㅎ 그림들이 전체적으로 분홍분홍해서 넘 이뻐요!^^

저도 참견일 수도 있는데.. 물결표시 ~ 이걸 앞뒤로 띄어쓰기없이 두개씩 붙이면 취소선이 그어져요.
이렇게요!
~~ 문장의 앞이나 뒤를 한번이라도 띄어서 쓰면~~
~~안그럽니다 ^^ ~~

아 그렇군요 ~~ 잘 확인 하면서 쓰도록 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맞아요 ㅠㅠ 손동작같은 인체가 너무 어려워요ㅠㅠㅠㅠ
그래도 이쁜 그림 너무너무 잘보고갑니다 엄청 잘표현하셨어요..!

그쵸 ㅠ 잘 그리시는 분들 부러워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도 이런 멋진 작품을 볼 수 있다니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감사합니다 ~~ 💕저두 팔로우 할게요~😊

날아라 소녀~~!! 유나님 혹시 대문 이벤트 열 생각 없으신가요?

대문 이벤트. 해 볼까요~~ 다음 주 쯤 열어 볼까 봐요~^^

너무 예쁜 그림이네요~ 색감도 은은히 너무 좋구요~저도 저렇게 그려보고 싶네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너무 예쁜 그림이네요~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날아갈 것 같은 소녀네요. 왠지 꿈이 이뤄지는 것 같은 그림입니다!

감사합니다꿈이 이루어지는 그림 이면 좋겠어요😊

새 그리는건 어렵지 않으셨었어요?
새들 자세가 다 달라보여요!!!
멋진 그림 잘봤습니다 :)

이그림 그릴때. 좀 어려웠던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 ㅜ 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5.85
ETH 3551.21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