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 영화 일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나는-내일-02.jpg

오늘은, 영화 그림을 그려 보았어요 ~~

"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 라는 일본영화 에요.

원래 제가 좋아하는 모델 겸 배우인 고마츠나나 라는

여자주인공이 나오길래 궁금해서 본 영화인데요,

내용을 간단하게 말하면,

서로 시간이 반대로 흘러가는 세상에 살고 있느 주인공 남,녀가

만나서 사랑하는 그런 내용 이에요

원작인 책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 인거 같더라구요,

내용 설정이 저는 약간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었기는 한데 ㅠ

잔잔하면서 재밌는 영화 였어요.

008.jpg

위 그림은, 주인공 들이 전철역 에서 만나는 장면이 있어서 ,

역을 배경으로 그려봤어요.

아, 그리구 맨위에 그림은 제가 @rbaggo 님 여행기 중

예쁜 풍경 사진이 있어서, 그 사진을 참고 했어요 ~

궁금하신 분은 https://steemit.com/kr-travel/@rbaggo/cinqueterre

여기로 가시면 르바님 여행 포스팅을 보실 수 있어요~~

Sort:  

그림이 항상 아름답네요~^^ 이런 류의 그림을 좋아하는 기업에서 외주 제의 안들어오시나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외주제의 들어오면 좋겠어요 ~~ ㅋㅋ ^^;;

영화와 너무 잘어울려요 따뜻한느낌
이 그림은 또 보고싶을것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ㅠㅠㅠ ♥

저도 이 영화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살짝 억지스러운 느낌도 있어서 ㅠ 조금 ㅠㅠ...

저두 좀 이해가 안가는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 ^^;; ㅎㅎ

일러스트를 보니 영화까지 궁금해지게 되는 거 같아요~ 일본에선 시간과 관련된 감동적인 영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기회되면 포스팅의 영화도 한 번 봐야겠어요~ 일러스트도 잘 그리시는데 색감 표현이 너무 좋아요~ 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 저도 재밌게 본 영화중에 시간과 관련된게 많았던거 같아요~~ ^^

일본 영화의 느낌이 그대로 있네요! 잔잔하고 예쁜 미쟝센

감사합니다~~ ^^ 미쟝센은 머에요~~? ^^; ㅋㅋ

영화본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일러스트 인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_< ♥

앗 원하신다면, 제 원본 사진 여기 같이 포스팅 해두어도 되요 :D
너무 멋지게 재탄생했네요!!

네 ~~ 감사합니다 ~>_<// ㅎㅎ
사진보고 예뻐서 그려보고 싶었는데~ 어렵더라구요 ㅜ ㅎㅎ

정말 잘 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너무 이뻐요~

아녜요.. ㅠㅠ 감사합니다 ♥♥

Cool I love the colors

thank you~~ ♥♥

영화가 땡기는 그림이네요^^ 잘 봤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_<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