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리에서 나의 마지막 서핑을

in #kr6 years ago

서핑 정말 배우고 싶어요! 호주에 있을때 배우고 싶었는데.. 수영을 할 줄 몰라서
시도도 못했어요!! 세계여행을 떠나기전에 수영부터 배우고 가려구요!!:)

Sort:  

앗! 앞으로 또 나올 버킷리스트 이야기인데 유메야님한테만 속닥속닥 알려드릴게요 (저도 세계 여행을 떠나기 전에 수영을 못했는데, 여행 중에 수영을 배워서 지금은 바다 수영도 거뜬합니다! 나중에 썰을 자세히 풀겠어요 히히) by 키만

넹ㅎㅎ기대할게요❗️❗️ 저는 저의 그분과 내년에 해외 여행을 계획중이에오!! 워너비 스티미언 이시니 항상 포스팅 기대됭ㅎ😁👫

오옷! 그분과 해외 여행이라니 듣기만해도 달달하네요. 워너비 스티미언이라뇨.... 저흰 그저 쪼렙 스티미언일뿐입니다 허허... (눈물이 왈칵) ㅋㅋㅋㅋㅋㅋㅋ 늘 포스팅 기대해주셔서 감사해요~~ 힘내서 더 열심히 글 써야겠어요!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