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손] 약손 손쓰기의 원칙/ 약손과의 인연 3

in #kr6 years ago

아니 그래서 검사를 받으신거죠? 아직 검사 결과가 안 나온 상태라면 꼭 좋은 결과 나오기를 바라고 있겠습니다. 아니면 다 지나간 과거 이야기였음 좋겠네요...

그져 의사들 정말. 권위적이고.. 종합병원 의사들뿐 아니라 좀 개인 병원 의사분들 중에서도 그런 분들을 뵈었는데, 왜 아니 내 몸 상태를 제대로 설명을 안 해주는지.. 이해할 수가 없어요.
그냥 다음 손님 받아서 돈 벌기에만 급급한 의사들도 많더라고요...

Sort:  

벌써 12년된 이야기지요. ㅋㅋ. 검사 다 받았지요. 그리고 지금은 보통 사람처럼 살고 있지요. 그러나 다시 검사하면 뭐가 있을지도 몰라요. 계속 연재하니까 관심을 가지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제가 글을 쓰고 심부름갔다가 오느라 러프하게 써서 글이 투박했었을겁니다. 다시 재대로로 마사지했어요. ㅋㅋ.

한마디로 의사들은 있는게 메리트지요. 없는게 메리트가 아니지요.
그리고 한쿡은 없는게 진상이 되고 있으니 씁쓸하지요.

옥상달빛의 없는게 메리트나 들어야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