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베트남 ] 호치민의 항구 이전 계획 및 수상 버스 노선. 그리고 고층 빌딩 부지.

in #kr6 years ago

저 사는 멕시코 칸쿤도 개발이 빨라서 변화가 정말 빠른데 거긴 대도시라서 변화가 더 빠르게 느껴질 것 같아요. 전 기억/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우리 나라 70-80년대 느낌이려나요?!?!?!

Sort:  

우리나라 80년대 말씀들 많이들 하세요. 그 때랑 비슷하다고.
칸쿤도 변화가 빠르군요. 플로리다로 신혼여행 갔을 때 들르려했는데, 시간이 좀 아까운 거 같다고 와잎느님 말 안 듣고 안갔거든요. 지금에 와서 후회중입니다. 아내 말 들어서 손해 보는 거 없다는 말이 진짜구나..했어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담에 한 번 들리심 되져 머
전 플로리다엔 안 가봤지만 플로리다랑 비슷하다고들 많이들 그러더라고요.
뉴욕-칸쿤 코스는 추천드리는데 플로리다-칸쿤은 너무 휴양-휴양이라서 다음에 칸쿤만 따로 한 번 오심 될 것 같아요. ㅎㅎ

네. 세계여행 함 가야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