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인 글은 안쓰시고 댓글 소통만 거의 하시는 분들께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헤헤 저는 제 이야기인가 했네요!
페북보다 익명성이 있어서 좋구요, 티스토리나 블로그나 채팅이나 카페나 인터넷상에서 소통하는 곳에서 한 번도 활동해본 적이 없어서 그 쪽이랑은 비교를 못하겠고...
여기 글 읽으면서 배우는 것도 많고 좋은 분들도 많아서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데 글 쓰는 건 너무 귀찮거나 스스로가 넘 게을러서 잘 못하겠어요 ㅋㅋ

Sort:  

유키님도 제가 보팅을 유키님 댓글에다 할때가 자주 있습니다.
제가 보팅만 받는것도 예의가 아닌지라 ㅎㅎㅎ

우이우이~ 안 그러셔도 되는데!!! 히히 제가 큰 보팅하는 것도 아닌데요 머,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는뎅 ㅎㅎ 그래도 신경 써주신 것 감사합니다 엄청 감사드려용 :)
감동감동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