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럼타워에서 진행하는 핀테크 포럼 2018 오신 스티미언들 계신가요?!

in #kr3 years ago (edited)

저 지금 여기 와 있어요!

WhatsApp Image 2018-04-24 at 1.40.51 PM.jpeg

아 어제저녁에 귀국해서 밤 11시에 잠들어서 시차 때문에 새벽 3시부터 잠깨서 막 괴로워했는데 ㅋㅋㅋㅋ
오늘 2시부터 계속해서 연이어 강연을 듣고 있자니 힘드네요... 힘듦니다...

그런데 오늘 강연도 재밌는 거 많으네요, 요거도 곧 요약본이나 후기 한 번 올려볼게용 ㅎ

Sort:  

해외에 거주하시나 봅니다. 한국에서 좋은시간 보내시고 출국하세요^^
코인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아무쪼록 세금문제는 걱정하지 마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네 두어달간 한국에 있다 가려고요 ㅎ
오랜만에 오니 참 좋네요ㅎ

방문해주시고 따뜻한 댓글도 주시고 영광입니다! ㅎㅎ

요약본과 후기가 궁금해지네요.
이전 ICO 관련글이 7일이 지나 이 포스팅 글에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당ㅎㅎ
기다리시는 분들이 좀 있어 얼른 업데이트 해야겠어요ㅎㅎ 보팅 방문 예쁜댓글 모두 감사드려용ㅎㅎ

yukyyyyyyyyy... no lo puedo creer , tengo 54 personas que me upvoteeee... yeeeeeaaaaaa... gracias por ser una de ellas... y de las primeras... jijiji

Wow que padre que milagrooo bn felizzzz que bn que bn jejejw felicidades amigoooo

바쁘고 활기차고 재미있게 살으셔서
좋아 보여요 보는 저도 활기를 느낌니다
후기 기다릴게요^^

헤헤 감사합니당ㅅㅅ
아오 그니까 후기 써야하는데 말이예요!
자주 글 쓰는게 안쉽네요 참

핀테크 포럼이라... 거긴 왜? ㅎㅎ
좋은시간 되세요~ 지방이라 이런곳에 참여하기가 참 힘드네요~

지방 어디신가요? 프로젝트에서 행사 참여 파견되어서 ㅋㅋ 멕시코에서부터 날아왔어요 ㅋㅋ
행사 끝나자마자 저도 지방에 있는 집에 와있습니다. 확실히 지방엔 관련 행사나 밋업이 거의 없네요. ㅠ

오 한글 입성인가요^^

대쉬 홍보대사로 오신건가요~~

대쉬 오늘 달릴 것 같던데.

많은 성과 안고 돌아가시길

아닙니다....
스마트캐시 홍보대사로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죠??? 저도 웃깁니다...
어쩌다 이리 되었네요 ㅋㅋ 자세한 이야기는 포스트로 조만간 하나 올릴게요 ㅎ

어제 포스팅 보니 한국 출발 하신다고 하더니
이제 한국이시겠네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이시네요.ㅎㅎ
바쁘신 것 같아요.^^

헤헤 네네 요며칠 진짜 동에 서에 번쩍번쩍했습니다. 집에 와서 집밥 먹고 쉬고 있어요, 너무 좋네요! :)

한국 오셨군요! 뭔가 엄청 반갑습니다~~ ^^ 저녁 맛있는 거 드세용! 핀테크에 대해서는 예전에 엑센트리로 인턴 비슷한 것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조금 공부하다가 접어서..잘 모릅니다 ㅜㅜ

오자마자 떡볶이 잔치국수 보쌈 비빔밥 돼지갈비 된장찌개 등등등등등을 촵촵했습니다 ㅎㅎ
저 먹는 것도 신경써주시고 ㅠㅠ 감사드려요 ㅎㅎ

핀테크 분야 은근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핫한 분야기도 하고용 ㅎ

학구열이 있으시고 또한 능력이 비범하신 듯 합니다. 자주 찾아 뵙고 많이 배워야겠습니다..! ㅋㅋㅋ (음 식사하신 메뉴를 보니..제가 괜한 걱정을..ㅋㅋㅋㅋㅋㅋㅋㅋ)

비범ㅋㅋㅋㅋ그러치 않아요 ㅋㅋㅋ 말씀 감사드려요 ㅎ 말을 참 예쁘게 잘하시는 듯! :)

네 저 먹는 건 걱정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가나 야무지게 잘 먹고 다닙니당 ㅎㅎ

한국이시군요!! 누가누가 갔을까요?

누님 저는 안 갔습니다. 크흠 @yuky님과는 우연한 친분이 있기 때문에 이 정도 댓글은 이해해 주실 듯 합니당.ㅋㅋㅋㅋㅋ

@garden.park ㅋㅋㅋㅋㅋㅋ 우연한 친분이 있군요 우리 ㅋㅋㅋㅋ 오셨음 좋았을 텐데 말이예요!!

@bookkeeper 강연 때 제 옆에 앉았던 분이 컴터 화면에 스팀잇을 켜놓으셨길래,
아 스팀잇하세요? 하고 막 반갑게 물어봤는데.... 제가 화면 훔쳐본 것 약간 불쾌하셨는지... 눈팅만 하신다며 화면밝기를 어둡게....조절하시더라고요.... 아이디는 안 알려주시고......ㅜ 마지막 밋업 자리에선 그 분과 젤 친해졌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그 분 아이디는 모르네요....ㅠ

ㅋㅋ 물어보시지 그러셨어요.

전화 번호 있으니 그래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왠지 오프라인에서 아는 사람과 스팀잇 친구를 한다는게 아직 쪼끔 망설여지나봐요 ㅋㅋㅋㅋ
이래놓고 다음주에 고팍스+스팀잇 밋업 갈거면서 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헤헤 감사합니다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용!

핀테크라... 한국까지 와서도 열심히 강연을 들으시다니..

아니면 강의를 위해서 방문하신 건가요? 무튼 열정이 정말 대단하신듯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저 행사에 참여하려고 귀국 일정을 좀 당겼어요 :0
헤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쁘게 사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건강도 많이 챙기세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시고 따뜻한 댓글 달아주신 것도요! :)

오늘도 즐겁고 유쾌한 하루 되세용!

맙소사!! 한국 오셨어요?! 멋져요, 진짜.
어디서 그런 에너지가 나오신답니까!!! 후기 꼭 기대할게요~

아 네네 ㅋㅋㅋ 우선 탤런트랜드도 아직 하나 남았는데 ㅋㅋㅋ 아 하나하나 넘 오래걸리네요 진짜 ㅋㅋㅋ
응원 감사드립니당 :)

우와! 한국에 도착하셨군요. 정말 먼 거리에 시차에 힘드시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일 잘 보세요^^

헤헤 감사합니당!!!!!! 네 요번엔 유달리 시차 적응이 빨리 안되네요 매일 혼자 새벽에 일어나고 있어요 ㅋㅋㅋ

garden.park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uky님의 페럼타워에서 진행하는 핀테크 포럼 2018 오신 스티미언들 계신가요?!

누님 저는 안 갔습니다. 크흠 yuky님과는 우연한 친분이 있기 때문에 이 정도 댓글은 이해해 주실 듯 합니당.ㅋㅋㅋㅋㅋ

soosoo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어문학/languages" 35차 (update. 18.04.25) (17개 강의실 368개 강좌)

...center>
선생님 yuky/sub>
<blockqu...

이 행사 때문에 일부러 오신건가봐요?
출장?
멋지십니다.

simsimi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4월 27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 0.060 531 20 yuky/td> 2018년04월27일 00시29분
0.200 938

zorba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4/2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안녕하요, 일본 오사카에서 조르바(zorba)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Busy에서 오류가 떠서ㅠ(임시 저장소를 자주 비워주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하루종일 비가 오는 오사카 입니다. 오늘은 요즘 샐러드를 ...

ale6grande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e6grande님의 #BadPublicity vs #GoodPublicity (115)

...ay:
Gracias a los que me han votado ayer:
ausbitbank
openmic
yukybigos
krystle
msp-music
mithrilweed
luzcypher
steemvids
sfcq24...

soosoo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한쿡세계시민” 32차 (66 Steemers)

...sub>인도
W
Xxdaddygn 마닐라, 필리핀
Yyuky칸쿤, 멕시코
Zzorba 일본 zzoya 프랑스

simsimi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4월 29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 0.091 755 16 yuky/td> 2018년04월29일 01시09분
0.567 199

marilunabella4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rilunabella4님의 Hablando de Blockchain y SmartCash @sfcq240788

...ara dar gracias a los que me apoyan siempre.
Entre ellos
abasinkanga
hockleyj
marshalllife
semptly
smartcash
sfcq240788
yuky

zorba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4/29]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ver 벤쿠버 중미 멕시코 yuky/td> 캔쿤 남미 <t...

marilunabella4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rilunabella4님의 Nuevo proyecto- Platica en la Universidad del Sur del Sur

...an, y ahora entre ellos a la comunidad cervantes
abasinkanga
hockleyj
marshalllife
semptly
smartcash
sfcq240788
yukyausbitbank

zorba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4/30]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ver 벤쿠버 중미 멕시코 yuky/td> 캔쿤 남미 <t...

zorba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5/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 드립니다.

...ver 밴쿠버 중미 멕시코 yuky/td> 캔쿤 남미 <t...

시차로 괴로운데도 어떻게 강연을 들으시나요~ 대단하신걸요?
눈이 자꾸 감기고 축 처지니까 힘드실텐데~ 역시 나에게 재밌는 것은 잠도 이기게 하나봅니다^^ 후기 궁금해요~ 잘 몰라도 얼마나 재밌는지 보고싶어요~!

soosoo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어문학/languages" 36차 (update. 18.05.03) (17개 강의실 370개 강좌)

...center>
선생님 yuky/sub>
<blockqu...

fur2002ks님이 yuk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11년만의 만남...평화가 찾아오길~(뻘짓 진행사항)

...y2 mimistar khaiyoui goodfeelings hanmily heeyaa35 lovelyyeon yukybree1042 tttaek valueup onehand gumagreat roona1383 manfrom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