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누님 저는 안 갔습니다. 크흠 @yuky님과는 우연한 친분이 있기 때문에 이 정도 댓글은 이해해 주실 듯 합니당.ㅋㅋㅋㅋㅋ

@garden.park ㅋㅋㅋㅋㅋㅋ 우연한 친분이 있군요 우리 ㅋㅋㅋㅋ 오셨음 좋았을 텐데 말이예요!!

@bookkeeper 강연 때 제 옆에 앉았던 분이 컴터 화면에 스팀잇을 켜놓으셨길래,
아 스팀잇하세요? 하고 막 반갑게 물어봤는데.... 제가 화면 훔쳐본 것 약간 불쾌하셨는지... 눈팅만 하신다며 화면밝기를 어둡게....조절하시더라고요.... 아이디는 안 알려주시고......ㅜ 마지막 밋업 자리에선 그 분과 젤 친해졌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그 분 아이디는 모르네요....ㅠ

ㅋㅋ 물어보시지 그러셨어요.

전화 번호 있으니 그래야겠어요 ㅋㅋㅋ
근데 왠지 오프라인에서 아는 사람과 스팀잇 친구를 한다는게 아직 쪼끔 망설여지나봐요 ㅋㅋㅋㅋ
이래놓고 다음주에 고팍스+스팀잇 밋업 갈거면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