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 Art work> 확산 1, 2, 3 / Diffusion 1, 2, 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정신이 없다보니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네요.

제가 예전에 학교에서 전시를 한 적이 있었어요.
https://steemit.com/kr/@yslee/3ykqts-art-work
포스팅도 했었는데, 너무 짧고 간단하게 쓴 거 같아 좀 더 자세히 다뤄보려고해요.

전시를 준비하면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썼었기 때문에 이 그림들이 더 애착이 가요.
시리즈로 총 3점을 그렸고, 제목은 확산 1, 2 ,3 으로 정했어요.

간단히 설명하자면, 여기서 확산은 생각의 확산을 의미하는데,
머릿속에서 생각이 퍼져나가는 과정을 세단계로 표현해보려고 했어요.

재료는 캔버스에 아크릴물감을 사용했어요.

IMG_5625.JPG

확산1은 이제 막 어떤 생각이 움터서 퍼져나가는 모습을 표현했어요.

IMG_5635.JPG

확산2는 생각이 본격적으로 퍼지는 모습을 표현했어요.

IMG_5628.JPG

확산3은 생각의 절정을 표현했어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게 쉽지 않지만, 확실히 결과물을 보면 더 뿌듯한 거 같아요.
앞으로 기회가 되면 또 이런 전시를 해보고싶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멋진 작품들 덕분에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멋져요 ♡ yslee님 !! 정말 3단계의 느낌이 잘 보여요 !!어떻게 이런 추상적인 표현을 하시는지 감탄만 나오네요 !! 대박이에요.

라나님께 칭찬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ㅎㅎ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작업이 좋아요 :-) 루이스 부르주아도 생각나요!

루이스 부르주아가 거대거미 작업하신 분이었군요!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예술의 문외한이지만 분위기가 독특해서 좋습니다. 이런 멋진 작품들은 전시를 마치면 집에서 보관하시나요???

넵 집에 잘 보관하고있어요. 크기때문에 불편하긴 하지만 어쩔수없죠ㅎㅎ
감사합니다!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어떤 느낌을 표현하려 했는지 잘 알 것 같아요. 머리와 가슴 속에 있던 생각과 감정을 붓의 터치로 표현해줘서 잘 감상했습니다.

의도한 바가 잘 전달되서 다행이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르바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441.24
ETH 3492.0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