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Sweeti's 생각 ] 외국인들의 한국어 포스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에 대한 @mattchoi님의 글을 보고

in #kr7 years ago

Nice work

Sort:  

바로 이런걸 말하는겁니다^^
글 내용을 이해하시고 나이스라고 하신건지 항상 궁금했어요.

대박 ㅋㅋ 바로 좋은 예가 빡 ㅋㅋㅋ 저는 스위트님과 완전히 같은 생각입니다. 사실 보기 안좋아서 열댓개 정도 찾아서 설득작업을 해봤는데 대부분 묵묵부답 적반하장 이더라구요. 힘을 좀더 키워서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싶어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ㅋㅋㅋ 저도 이글에 첫댓글로 딱 저 댓글이 달린게 엄청 신기해요 ㅋㅋㅋ
저도 힘을 키워야겠어요 ㅠ

재밌는 예시가 바로 올라와줬네요~ㅎㅎ

그니까요 ㅋㅋ
한국어를 아는 사람이라는 반전이 있을수도 ㅋㅋㅋ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97.42
ETH 3369.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