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에서 슬러시(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in #kr6 years ago

모든건 저로 인해 시작된 일이니 제가 책임을 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미약하지만은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

이게 얼음을 떠나면 금방 녹아버리기 때문에
그냥 저 다라이에 숟가락 먹고 퍽퍽 퍼먹어야 제맛이쥬 ㅋㅋㅋ
쉐어하우스 회사 분위기 넘나 좋은거 같네요 ㅋㅋ 입사뽐뿌...

Sort:  

모든 것의 시작엔 그녀가 있었다....후...(유어허니 조물주설)
맞아요 얼음과 멀어지는 순간 다시 액체로 회귀하죠 ㅋㅋ
저대로 쉐낏쉐낏 하면서 먹는게 답인 것 같아요.
저 당시 쉐하는 진정 가내수공업형 콘텐츠 기업이었다죠...ㅋㅋ
지금은 스텝들이 많아져서 더욱 화기애애 해요~ ^^
유어허니님 모시게 되면 꿀잼 예약이리라 생각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