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왜 내가쓴글은 보상이 1달러도 안될까?? - 마감

in #kr7 years ago

데헿ㅎㅎ 내일 신청하라는 얘기듣고 바로 넘어왔지효 ~

https://steemit.com/beauty/@yourhoney/guys-i-tried-to-wear-chinese-costumes

영어로 포스팅을 쓰면, 그리고 다른 국가에 올리면
한글 포스팅과 비교해 얼마나 보팅을 받을까?

라고 생각하고 야심차게 나름 열심히 번역해서 올린 영어 포스팅
아아아아주 미미합니다...ㅋㅋ
역시 우리나라 kr 커뮤티니가 제일 따스하다는것을 느끼게 해주는...

결론은 참패,
같은 내용의 한국어 포스팅은 3$ VS 영어 포스팅은 0.04$
그나마 영어포스팅은 봐주시는 분들도 한국인들이었다는...
영어 포스팅은 하지 말자, 라는 교훈을 느끼게 했던 포스팅입니다.
참여하고 갑니다ㅎㅎ ㅠㅠ

Sort:  

저도 딱 그렇게 느끼고 있어요. ㅋㅋ

보팅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