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너를 알려줘] 무조건 보팅 이벤트, 5월 1주차

in #kr6 years ago

DQmVTxe5V2tLVBPMsXKd3kZQaLNbXWTSZuBRSG9sWwvJVYj.png

너를 알려줘 이벤트 참가방법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매주 정해드리는 주제에 관해 포스팅하며 제목엔 [너를 알려줘]를 붙여주세요.
포스팅 태그는 aboutmyself 를 붙여주세요.
(그래야 제가 포스팅을 찾아서 지원갈 수 있응게요!)

그주의 저의 이벤트 포스팅을 리스팀해주신다면 저의 보팅게이지 40%선 지원 (0.5$전후)
리스팀 없이 참가만 하신다면 30%선 보팅지원(약 0.35$전후)

무성의한 포스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사진1개, 글은 5줄 이상)

이벤트에 참여한 글을 읽은 후 보팅지원+댓글을 남겨드립니다.
단, 댓글 공지를 남길 시 해당 댓글에 10%셀프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수익이 있어야 더 많은 지원이 가능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 : 4월 30일~5월 6일

이번주 주제 : 어린 '나'를 만나면 해주고 싶은 말


과거의 '나'를 만나면 해주고 싶은 말을 말해봅시다!
저는 열다섯의 나를 만나게 된다면
정말 꼭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지금의 일은 너의 인생을 뒤바꿔놓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멋진 사람이 될 거라고,
수많은 선택을 할거고 결과가 참담하다 해도
결국에는, 마침내, 돌아돌아서라도 너는 늘 좋은 답을 찾아낼거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5년 뒤에 나야
무슨 코인 사야할지 좀 말해주렴...^^^^...

Sort: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포스팅 완료하였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yourhoney 님~! ^^

ㅎㅎㅎ 글좀 쓸줄안다면 ㅎㅎㅎ 참여하고 싶네요!!
허니님 4월마지막날 마무리도 잘하시고 즐겁게 5월 맞이하세요^^

이번주도 역시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근데 무슨 얘기를 해줄까나... ㅎㅎ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어린 나를 만난다면 닥치고 비트코인 사...
라고 말해줘야 하나 ㅋㅋㅋ

좋은 이벤트라 참여하고 싶지만 저의 철없던 어린 시절을 드러내는게 부끄러워 댓글로만 응원드립니다.
다만 그때의 저를 만난다면..
넌 괜찮은 아이라고 지금 힘들어도 나중엔 괜찮을거라고 꼭 말해주고 싶네요.

에잇~ 말해주면 뭘해요? 금방 까먹을텐데...ㅋㅋ

임팩트있게 과거의 방탕했던 나의 뺨싸구를싹 후려치면 절대 못잊지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허니님은 방탕한 과거를 가진 분이셨군요! 그럼 절대 잊지 못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오늘도 응원하고 갑니다.
가즈아!!^&&
놓지말구 공부좀 하라고 하고 싶은 일인 ㅋㅋ

이번엔 꼭 참여하도록 노력해야겠군요 ㅎㅎ
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

저도 참여해용 ...손 번쩍 ㅎㅎㅎ

헉..
5년뒤에...

이오스코인을 사라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