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직원들 줄 초콜릿 사다... 후 귀찮은것...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14_130906911.jpg

내 생일도 까물까물 잊고 사는데 며칠부터 마트에서 초콜릿을 그렇게 팔더니만
알고보니 오늘이 발렌타인데이시겠다..?
그런거 다~ 초콜릿 회사 상술인데 그것도 모르고 휴...

3a.JPG

닝겐들이란... 절레절레...
우iㄷH한 오rㅌrㅅi는 그런것 챙기지 않는단 말ㅇiㄷr..!☆

1.png

어제부터 남직원1이 발렌타인데이라는 것을 아주 극명하게 상기시켜 주기에
초콜릿 따윈 없다고 철벽을 쳤지만...
아.... 또 사람이란게.....
왜때문에 우리 부서에는 남자가 7명이고 여자가 나혼자밖에 없는 것이냐...

그래서 출근 전 편의점 가서 긴급히 샀습니다.

KakaoTalk_20180214_130907594.jpg

촤컬릿 8봉지...
그리고 시크하게 "우리 신랑꺼 사는김에 샀써"하고 던져주는 츤츤함까지...
남직원 7명에게 돌렸으니 화이트 데이날에는 제 책상이 터지겠쬬?↗
이것이 바로... 무조건 되는 투자!

초콜릿 귀신 우리남편에게 줄 한봉지는 꼭 챙긴 채 퇴근해야겠습니다.
해피 발렌타인데이....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얼른 3월14일 되셨으면 좋겠급니다. 책상터지게 받고 인증샷을 ㅎㅎ 유알허니님 즐거운 연휴보내세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 신랑꺼 사시는군요... 저는 안주던데.....

ㅋㅋㅋ 다 주는게 있어야 받는게 있는법..!

저도 좀 하나만 주세요...
쪼꼬레또 오늘도 풀보팅~갑니다 죄송합니다...

어제 드린 2스달로 사드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탕보다는 초코가 맛난데 말이죠~~ 츤데레여신이시군요 ㅎㅎ

전 사탕 안먹으니 커피로 달라고 으름장을 놨죠 후훗ㅎㅎㅎㅎ

와이프님과 따님이 집에 가시면 써프라이즈 하실겁니다~!!ㅎㅎㅎ

저오늘 휴가라... 서프라이즈는 없던데요...ㅎ

남직원분들 감동하시겠어요
다음달에 기대해보세요ㅎ

사탕은 싫어하니 커피만 받는다고 말해두었답니다 후훗~ㅎㅎㅎ

아이~ 왜 우리 회사엔 여직원이 없냐구....ㅠㅠ

저희는 병원이라 90%가 여자죠 ㅎㅎ 하지만 저희 부서는 7명 남자 저혼자 여자....ㅋㅋㅋㅋ
성비가 극단적인 저희 회사로 오세요!!ㅋㅋㅋㅋㅋㅋ

화이트데이에 배로 받으시기를 바랄게요
수고하셨어요 ^-^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후후.... 제 책상은 이미 무거워서 다리 하나 내려앉을지도?!ㅎㅎㅎ

멋진 팀장이십니다^^

반협박으로 화이트데이날 커피 7잔의 행복을 얻었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