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없이 이틀 살기 미션 성공!

in #kr6 years ago

핸드폰 없이 이틀 살아보려 했는데 정말 힘들더라고요.

문명이 없는 초야에 묻혔다 오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주말간 캠핑을 떠났는데

밖이니 후레쉬도 필요하고
네비게이션도 필요할뿐 더러
사진도 찍고 싶고
텐트 밑에 있었던 벌레는 도대체 어떤 벌레인지 검색해보고 싶고
단체톡은 뭐그리 띵동대는지 궁금해죽겠고
무엇보다 내가 가진 코인들 어떻게 돼가지는지 호기심에 미춰버릴 뻔 했으야.

그래도 다행히도 네비게이션 빼고는 건드리지 않아
어느 정도는 성공한 듯 싶습니다.

배터리가 나간 핸드폰을 긴급 수혈 시켜 이틀간 무슨 일이 있었나 허겁지겁 찾아보았으나
단톡방에 나를 특정해 찾는 글 하나 없었고
자주 하는 커뮤니티에 새글들이 오조억개 쌓인 거 보면
이틀 간 내가 떠나있어도 세상은 늘 이상무인가 봅니다.

Sort:  

핸드폰없인 몬살아요~
스팀잇하랴 코인하랴 영화보랴 게임하랴~

아니 핸드폰이 이렇게 모든 생활에 침투했을줄이야ㅠㅠ

와...저는...진짜 폰없으면 하루도 못살것같아용...ㅠㅠㅠ

우와 대단하신데요? 잠깐만 없어도 불안한데...이틀이나 !!

와.. 저는 한시간만 없어도 못살것 같은데

늘 충전할 곳 부터 찾는 현실이 씁쓸하구만유 ㅋ

보조배터리 없으면 어디도 못가지요ㅠㅠ

내가 떠나있어도 세상은 이상무인 듯 하지만
생활 곳곳에 쓰이고 있는 핸드폰의 기능이
불편하게 느껴지지요^^
저도 주말에 신랑이랑 같이 있다보면
아무도 저희를 찾지 않음을 알게 된답니다^^

네비게이션 빼고 미션 성공 축하드립니다.

글안올라 오셔서 궁금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발렌타인님의 이벤트에서 예고했떤대로 텐트들고 훌쩍 떠났죠 ㅎㅎㅎ

전 전에 어쩔수 없이 폰을 놓고 출장을 1주일정도 다녀온적이 있는데 하루이틀 굉장히 답답하나 그다음에는 그냥 무덤덤 해지더라구요 ㅎㅎ 사람은 적응의 동물인가 봅니다 ㅎㅎㅎ

저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핸폰 때문에 목디스크가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

폰없으면 갑자기 시간이 많아지고 느려짐..
갑자기 전세계 핸드폰이 동시에 사라지면 재밌을 것 같음 ㅎㅎ

아아아 명답! 전세계 핸드폰 동시에 사라지면... 당분간 일안해도 된다...(씨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