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야경을 훤히 내려다볼 수 있는 이곳, 그리고 금수복국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330_132603994.jpg

부산 황령산 봉수대에 올랐습니다.



요동네에 오래 살았기 때문에 늘 가까운 곳이었지만
한번도 올라가지 못했던 이곳.
스무살 쯤 돼서는 서울에 좋은 곳 놀러댕기느라 내 고향의 좋은 곳도 잊고 살았습니다.
그래서 부산 내려가서 꼭 한번 들리고 싶었던 이곳 :)

KakaoTalk_20180330_132604416.jpg

네비에 황령산 봉수대 찍고 쭉 올라가셔서 주차하시고, 조금 걸어올라가면 됩니다.
카페도 있고 화장실도 있으니 걱정 ㄴㄴ
캬... 야경 한번 끝내주네요.
열두시쯤 됐는데 역시 다이나믹 부산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KakaoTalk_20180330_132605224.jpg

부산 속의 대한민국 지도?ㅎㅎ
아무 생각없이 흙바람 맞으며 불빛들 보고 있자니 잠시 멍-해졌습니다.
여러가지로 생각이 많았던 지난 한주였는데 머리 텅텅 비우기 성공!
예쁩니다.
비록 바람이 많이 불어 앞머리는 날려 산발이 될 지언정 로맨틱 합니다.

데이트 코스, 드라이브 코스로 부산에서 유명하다던데 그럴만도 하네요 헿ㅎㅎ..
아주 여기저기서 어찌나 쪽쪽대던지 ...

KakaoTalk_20180330_132606239.jpg

다음날 아침은 우리나라 복국 중에 제일 핫하다는 금수복국 본점(해운대)에 갔네요.
2시쯤 간 것 같은데 이미 줄 엄~청 서있음.
예전에 강남 금수복국에서 부산 출신의 기업 회장님과 업무차 식사자리를 가진 적이 있었는데,
해운대가 본점이라며, 거기가 진짜배기라며 하도 말씀을 하셨던 바람에 와봤는데
정말 진짜배기 맞네요!

KakaoTalk_20180330_132606734.jpg

한달 전 먹은 술까지 다 깰 정도로 해장력 으뜸. 乃

KakaoTalk_20180330_132605706.jpg

복도 통통하니... 남 같지 않고..
시부모님과 우리 가족, 그리고 친정 식구들까지
모두 함께 한 부산여행이라 더욱 의미있었던 주말이었네요. :)

금수복국 본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Sort: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시원한 국물 맛이 생각나게 합니다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53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dailypro, @dailypro.

쪽쪽 단어만 눈에 보이네요. ^^;;;

저도 20대 중반에 회사 동기오빠랑 올랐다가 괜히 흑심이 생겼던 곳이네요..
야경이 끝내주니 없던 마음도 생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세상에!!!!!!!!ㅋㅋㅋㅋㅋ 그정도셨구나..ㅎㅎㅎ
저는 아무도 필요치 않아 세상은 혼자구나..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번뇌를 떨쳤는데 ㅋㅋㅋㅋ 다들 로맨틱한곳이었어..

산속 절까지 갈 필요도 없고 좋은걸요? ㅎ

그 오빠가 남편이 되었지요 같은 반전은 없나요??

네 죄송합니다.
그오빠는 그냥 여전히 회사 동료일뿐
ㅋㅋㅋㅋ
제가 결혼을 할수있다는것 자체가 인생의 반전이네요 ㅋ

뭔가 남산타워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첫번째 사진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같은 느낌도 조금 듭니다!!
멋있어요!!

남같지 않은 복이라니 ㅋㅋ
저도 사진보는순간 지도같다! 하고 생각했어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기운차리신것같아 보기 좋군요 예쁜아줌마 화이팅 ㅎㅎ

와 스팀잇의 공식 예쁜 아줌마 돼가고 있군요 ㅎㅎ 역시 세뇌의 힘이란!

왜 다른건 안보이고 (아주 여기저기서 어찌나 쪽쪽대던지 ...) 라는 글만 보일까요ㅎㅎㅎ
부산가면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정말 부산속 대한민국이 있는거 같습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우부님~^^

네 ㅎㅎㅎ 와이프님이랑 (쪽...)

야경 진짜 멋져요..
부산가면 야경꼭 보러가야겠네요 ㅎ
금수복집 저도 매번 가는곳인데, 진짜 시원하고 맛나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