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잎클로버 찾기, 소소한 일상 ♪

in #kr6 years ago

휴직하고나서 처음엔 시간이 너무 많아 좀 낯설었지만
벌써 적응한 1인...^^^...
여윾씨 게으르고 나태한 본성은 어디 안갔었네요!

뭐, 지금 이미 본투비 게을러로 지내고 있는 저와는 달리
휴직 후에 가장 바뀐 사람은 아마 우리집 이쁜이일듯 합니다. ♪
어린이집에 가장 늦게 남아있던 아가였는데 이젠 제일 일찍 하원하는 아가가 됐고요.
무엇보다 표정이 너무 밝아졌어요.
늘 '사랑이 부족해요'라고 말하던 아가였는데 말이죠.

KakaoTalk_20180516_104249020.jpg

엊그제는 비가 오지 않아 집 근처 공원에 가서 엉덩이 깔고 앉아
네잎클로버를 찾아보았어요.

KakaoTalk_20180516_104249370.jpg

정말 별 거 아닌데 앉아서 뒤적뒤적하고 있다보니 시간도 바람도 참 소중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엄마 이거 혹시..?'하며 네잎클로버인지 아닌지
눈 크게 뜨고 보기도 하고
심각한 엄마 표정이 웃기다며 깔깔깔 웃기도 하고요.
세잎클로버를 이어서 네잎클로버를 만들어보기도 했답니다.
한시간 가까이 둘이서 이러고 앉아 있었네요.

KakaoTalk_20180516_104249788 (1).jpg

오는 길에는 민들레 홀씨가 있어서 후-하고 불어보았어요.
민들레를 꺾어서 홀씨를 불고 싶었으나
이쁜이가 '식물을 함부로 꺾으면 안돼요'하고 말해주어
앉아서 침튀겨가며 우악스럽게 민들레 머리를 홀라당 벗겨버렸습니다.
모녀의 침을 머금은 홀씨는 내년 봄에 또 다시 피어나겠지요.

여유롭고 소소한 일상, 참 좋네요.
역시 쉬는게 최고!

Sort:  

앗 저도 며칠전 봄 소풍 가서 아들이랑 네잎클로버 찾았는데 결국 못 찾았어요

그러다 아들이 뭔가를 발견했지요

바로 바로 바로

그것은

애벌래

꺆!!!!!!!!!!!!!!!!!!!!!!!!!!!!!!!!!!!!!!! 너무징그러웎!!!!!!!!!!!!!!!!!

꺆~

벌레를 보고 비명을 지르시다니

허니님 천상 여자셨군요 ㅠㅠ

오 캐터피다

앗 미파형이다

세잎클로바 꽃말 한번 찾아보세요! 팔로하고갑니다.

아이가 표현력이 엄청나네요. 사랑이 부족하다고 말을 하다니...그래도 이젠 봄봄님이 항상 옆에 있어줘서 든든하겠어요

저는 작년에 설악산에서 4잎클로버 2개나 발견.. 심지어 5잎도 ^^
키큰 아이들중에 많이 나오는듯 해요 ^^

소소한일상 삶에서 최고이지요 ㅎ

아이와 함께 하는 일상 너무 보기 좋네요!!♡_♡

아공 입술봐요 귀여워라~~^^

여유로운 모습 소소한 행복 보기 좋네요.ㅎ

게으름이 행복이죠 여유여유로은 시간 좋아보여요

아기가 제일 행복하겠네요~~네잎클로버 아직까지 발견 못해본 사람이지만!! 네잎클로버 찾지는 못해도 행복해지는 글이네요

네잎클로버 찾아서 인증좀여 3스달 드림

아까 @gilma 님이 올리셨던뎅

언젠가는 물 밖으로 나오시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