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좀하자] 팔근육, 등근육 언젠가 보겠지 우리..?

in #kr6 years ago

1.PNG

운동을 하자, 아니 운동 쫌! 하자


노아님의 루키로 선정되어 500스파 쓸때부터 야심차게
'저는 500스파 임대를 받으면 운동 포스팅을 할겁니다!'라고 호언장담했지만
왜때문에 5주동안 운동포스팅이 한개도 안올라왔게요?!

운동 포스팅 찍기 힘들어서? 쓰기 귀찮아서?

다운로드.jpg

그거슨 바로 운동을 안했기 때문이다..


운동 뭐야 그거....

images.jpg

극혐..
우리 부모님이 내 몸은 소중하다 그랬어... 막 힘들게 하면 안돼...

아무튼 휴가 준비하려면 요때쯤 다시 운동을 해야할 것 같아(...)
이번에 총 3200SP를 임대받게 되어 드디어 꾸역꾸역 운동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귀찮지만 해야지...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운동포스팅을 하려고 맘먹은 이유는, 포스팅이라도 하면서 제발 정기적으로 운동하려고!였는데
여윾-씨나 나란 몸땡이는 편한 것만 찾네요.
혹시나 이 포스팅 이후로 운동포스팅이 안올라오면 절 채찍질해주세요!!!!
내 맞아드릴게...

KakaoTalk_20180307_101340467.jpg

먼저 준비물은 요 라텍스밴드

요가밴드나 필라테스 밴드라고 불리는데,
이게 몸 스트레칭에도 좋지만 근력운동에도 좋답니다.
가격은 5천원 내외!♥ 너무나도 해피한 가격이죠?
한번 운동하고 영원히 처박혀있어도 절대 안아까울 것 같은 기적의 가격!(찡긋)

2.PNG

오늘은 등과 뒷팔근육을 단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운전한다고 목이 거북목이 된지라 등을 조이고 민짜 팔에 근육 좀 붙여보려고요.
이렇게 뒤로 요가 밴드를 잡습니다.
절대 손목이 꺾이면 안됩니다. (가장 위 그림은 손목이 꺾여있음)

3.PNG

뒤로 라텍스 밴드를 잡은 후 늘였다, 조였다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포인트는

1. 어깨를 최대한 내릴 것 (올리면 승모근 부자됨)
2. 손목이 꺾이지 않을 것
3. 자극이 없으면 밴드를 좀 더 가까이 쥘 것

요 세개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움짤로 볼까요?

ezgif-4-8b4ed85be8.gif

????????

W143833547021566197.gif

웬 운동을 하라니까 덩실덩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보단 천천히 호흡하면서 해야해요...
움짤이 잘못했습니다 이건..

4.PNG

뒷 모습은 이렇게..!
등 근육을 뒤로 모은다는 생각으로 쭉- 모아줍니다.
(등근육 없다고 웃...지...므...르....)

ezgif-4-f49ceb7035.gif

깔깔깔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보면서 어깨 안삐뚤어지게 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저는 왼쪽팔에 힘이 항상 들어가서 무의식적으로 왼팔의 힘을 더 쓰는지라
이런운동을 하면 의식하지 않으면 어깨가 완전 기울어지거든요.

이게 아령보다 더 좋아...
고무줄인 라텍스 밴드라서 본인의 힘대로 조절이 가능하고
스트레칭, 자세교정 뿐만 아니라 요런 근력운동도 할 수 있답니다 :-)
앞으로도 어떻게 운동하나 배운걸 보여드릴게요..

아마....
언젠가 또 보여드릴 날이있겠지요 허허...

wpqkf.png

Sort:  

오... 이런 운동법도 있었군요.
근육이나 관절에 큰 부담 없이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저거 잘못하면 손목이 아프더라고요ㅠ 팔에 힘이 없다보니 손목힘을 많이 써서...
그것만 주의하시면 정말 관절에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어 참 좋답니다 :)

음 라텍스 밴드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네요

저도 등 운동 안 한지 몇 개월 된 것 같아요 ㅜㅜ

철봉 근 3년 동안 했는데 요즘엔 통 흥미를 잃어서 안 하게 되었어요

우선... yourhoney 님 포스팅 보면서 슬슬 동기부여 시작해봐야겠네요ㅋㅋㅋ

라텍스 밴드가 은근 제일 저비용으로 많은 운동할 수 있는 것인듯요 ㅎ
아무래도 근력운동은 도구없이 하긴 힘들잖아요!
우리 다같이 운동합시다ㅠㅠㅠㅠ

ㅋㅋㅋ 운동~~ 너무 어려워요~
뺄 살은 하나도 없어 보이시니~ 근육 키울려고 하시는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전 살은 많고 근육도 없다는 ㅠㅠ

뺄살은 아랫쪽에...모여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이 다 빠져서 애기 안기도 이제 힘드네요ㅠ

한번 쓰고 처박아 놔도 안아까운 가격 ㅎㅎ 유쾌한 짤들에 웃고가요~ 덩실덩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덩실덩실~~
나름 열심히 했는데 왜케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매가 너무 좋으신 것 같아요
레틱스 밴드 처음 알았는데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라텍스 밴드 시중에도 많이 파니까 하나 장만하셔도 ㅎㅎㅎ
싼거는 3000원정도짜리도 있더라구요!ㅎㅎㅎ
하나 장만해놓으시면 언젠가는 한두번 씁니다... 한두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뺄 살이 어디 있단 말입니깟!
정 빼고 싶으시면 제 살 좀 가져가서 빼주세요. ㅋㅋㅋ

아무리 노아님이시지만 거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

라텍스 밴드는 왜때문인지 팔굽혀펴기보다 재미가 없어요 ㅜㅜㅜ ㅋㅋㅋ 재밌게 하는 요령 다음편에 올려주신다구요??

재미있게 하는 요령은 거울보면서 하면됨...
힘줄때 못생겨서 웃음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라텍스 밴드가 있는데 ...흠 앉아서 잡고만 있다능
근데 저 몸매는 운동 안해도 될거같은데용~~ㅎ

저도 몇번... 하다 말긴 하지만 10분 하기로 목표를...ㅠㅠㅠㅠ
저날은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사진 찍느라 오래 운동해서 오늘 팔아퍼유ㅠㅠㅠ

저도 서랍 깊숙한 곳에 고이 모셔두었던 밴드를 꺼내야겠습니다..

저도.... 밴드가 닳지를 않는구만유

글이 안보여요!!!
yourhoney님에 반해서...글따위 읽히지 않아요...
완전 마르셨어요... 워너비 몸매...
초미녀이실게 분명해요(이미 플필 사진 으로 봐서 알아요)
에휴... 리얼 판다가 되어가는 판다양은 한숨이..ㅠㅠ

글 안보인대서 당황스러워서 막 움짤 안보이나 봤던 1인...
초미녀 아닙니다................................
그냥 미녀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