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삼남매가 다들 학교로...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나 기다리던 날이던가... ㅋㅋㅋ
드디어 어제부터 막내가 VPK(Pre-kinder)에 가게 되어서 월요일부터 목요일 12시 30분까지는 온전히 저만의 시간이 주어졌어요^^
그런데 시간이 많을줄 알았는데 어찌나 바쁜지... 청소좀 하고, 마트가고, 저녁준비하다보면 막내 픽업시간이고,
그래도 정말 시간을 허투로 쓰지 않고 알차게 쓰리라고 다집해 봅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다 학교가고 혼자남은 조용한 집에서 잠시 드는 생각이...
다들 커서 독립하고 나면 정말 집이 적막할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언제나 시끌벅적하고 아이들의 수다소리가 일상일때는 힘들고 시끄럽고 그랬는데,
생각을 달리해보니 이 아이들이 저의 에너지였다는걸 다시금 느끼고 더 많이 사랑하고 안아주고 좋은 엄마가 되어야겠다는 다짐도 함께 해봅니다.
늘 없는 시간 쪼개서 그림그릴때는 시간이 많으면 그림도 많이 그리게 될 줄 알았는데, 다 핑계였나봅니다. ㅋㅋㅋ
이제는 스팀잇에 글도 하나 올렸으니 막내픽업가기전 두시간은 열시히 그림 그려야겠어요!!
아 그런데 생각해보니 빨래도 건조기로 옮겨야하고 쌀도 씻어야하고 설거지도 해야하네요, -.-;;
다들 즐겁고 감사한 하루 보내세요!!!

요즘에 수국에 꽃혀서 수국만 그리고 있어요. 많이 부족하지만...
IMG_20170607_110510_210.jpg

Sort: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하시고, 보상 받아가세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98 / 2개 / 합계 : 1.9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ㅋㅋㅋ 그면 저는 멸치네요... 전 고래는 바라지도 않고 돌고래 근처에라 가고싶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활동중인 큐레이터분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이제 여가생활을 할 시간이 조금 더 늘어나신건가요? ㅎ 작품활동 응원합니다.
요즘엔...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시간이 남아도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구요 ㅜㅜ

아직 시작도 못했어요.-.-;;
지금까지 올린것들은 예전에 그려뒀던거요... ㅋㅋㅋ제가 사는 이곳은 1년 내내 여름이라서 사실 저도 늘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윤별님! 참 예쁜 이름을 가진 친구를 두고 싶었어요. 그래서 용기를 내어 손을 내밉니다. 보팅&팔로우!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림솜씨가 예술이네요
봇하고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구경가겠습니다

Congratulations @youn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