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겨울이면 생각나는 알래스카 오로라 여행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geunlee 입니다

요즘 진짜 너무너무 춥죠
출퇴근길마다 이렇게 추워도 되나 싶어서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이렇게 추운 겨울이 오면 저는 15년 연말에 갔던 알래스카 여행이 생각나요!

저는 1년정도 취업준비를 했었는데 당시에 1년의 준비기간동안 다 불합격해서 진짜 절망했었어요.

재정비하자는 마음으로 대만 여행을 훌쩍 떠났는데요, 대만 여행 가기 며칠 전에 마지막으로 지원했던 회사에서 합격이라고 연락이 온거 있죠!!!

회사 들어가기 전에 어디든 멀리 여행을 다녀와야겠다 싶어서 막 찾아보다가, 오로라를 보고싶은 맘에 충동적으로 알래스카 여행을 덜컥 예약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심지어 마이너스 통장으로요!
그땐 왜저렇게 패기가 넘쳤는지

여튼 인천 ➡️ 시애틀 ➡️ 페어뱅크스
요런 루트로 시애틀을 경유해서 알래스카에 가게 되었답니다

시애틀 파이크플레이스마켓 가는 길

Beecher’s 맥앤치즈

시애틀에서 경유하면서 잠시동안 파이크플레이스마켓에 다녀왔어요! 유명한 비처스 맥앤치즈도 먹어봤어용ㅋㅋ이 날 하늘도 너무 예쁘고 햇살도 반짝반짝하구 시장에 활기도 넘쳐서 그 풍경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어요

그리고 다시 알래스카로 출발-!

알래스카 도착한 첫 날, 밤 늦게 도착해서 원래는 휴식하는 일정이었어요. 그런데 숙소로 운전하던 아저씨가 갑자기 오로라를 보러가야된다면서 산으로 차를 몰고가는거예요ㅋㅋㅋㅋ너무 당황

알고보니 알래스카에 간다고해서 매일매일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일주일을 있어도 아~무것도 못 본 사람도 있는데,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오로라를 보게 되었으니 엄청 운이 좋았죠👏

아래는 그렇게 해서 첫 날 본 오로라 사진입니다 ☺️

밤하늘을 본격적으로 찍어본게 처음이어서 조금 서툴러요.. 제 허접한 사진이지만 그래도 멋있죠?!
난생 처음 보는 광경이었어요 👍

그렇게 한참을 빨려들어가듯이 쳐다봤어요
새삼 자연은 대단하다는 생각도 많이 하구..

그리고나서 돌아온 숙소....

제 인생 베스트 숙소였습니다
이런 오로라 여행은 거의 다 패키지로 묶여있어서 이렇게 넓은 숙소가 대부분이었어요

이번에는 대망의 개썰매타임!!

크 썰매견들 대단해요
완전완전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에요!!
막 달리고싶어서 짖고 그러더라구요!
무섭게 생겼는데 쓰다듬어주면 좋아하구 사실은 넘나 사랑스러워요💕

절 태우고 숲속을 마구 돌아다녔어요 기분짱짱

이 곳은 알래스카의 박물관에서 본 풍경이에요ㅋㅋ
사실 오로라여행은 밤에 오로라를 보는 것 말고는 일정이 별 거 없어요.
그래서 아침에 살짝 늦게 일어나서 낮에는 조금만 돌아다니다가 밤에 오로라를 보는 일정들이었답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알래스카의 점심시간이에요
사진만 보면 해질녘같죠?ㅋㅋㅋㅋ알래스카는 해가 엄청엄청 일찍 져서 점심시간엔 저렇구 3-4시 되면 어두워지더라구요🤔

거의 마지막날에는 온천도 갔답니다!!
아쉽게 사진이 없는데요ㅠㅠㅠㅠ
수영장처럼 생겨서 다들 수영복 입고 들어가요ㅎㅎ

완전 추운 알래스카 날씨에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막 눈썹도 얼고 머리카락도 얼고 하는데 기분이 넘넘 좋아요

설산을 보면서 온천하는 기분 상상해보세요😍황홀
만약 알래스카 가시면 온천 꼭꼭 가세요!!!

지금부터는 제가 찍은 오로라와 별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헷

(요건 사냥꾼의 차래요)

(뭔가 화성같이 나왓어요...)

별도 실컷 보고 오로라 모양이 시시각각 바뀌는게 너무 멋있었어요!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잘하면 오로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아무것도 못봤어요 😗 첫날 운을 다 썼나봐요

암튼 인생에 두번다시 오로라 볼 일이 있을까 싶어서 정말 잊고싶지 않은 여행이었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진짜 아름다운 오로라네요 ! 저도 신행을 오로라 보러 가려고하다가 이태리로 갔었는데 ㅠㅠ 진짜 오로라 실제로 꼭 보고싶어요 ㅠㅠ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더 가고싶네요 ㅠㅠ

앗 그러시구나ㅜㅜ오로라도 언젠가 꼭 보러 가보세요!

와 오로라라니 ㅠ 실제로보면 정말 발키리가 저걸 타고 내려올것만 같네요ㅠ
게다가 개썰매라니ㅠ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저도언젠가꼭!

실제로 보면 정말 더더 멋있어요 ㅠㅠ 언젠가 꼭!! 저도 다시 가고싶네요ㅎㅎ

와....진짜 오로라 사진 장난아니게 아름답네요ㅠㅡㅠ

감사해요 홍디올님 ^^ 너무 아름답죠ㅠㅠ

마치 우주같아요. 신비한 느낌이 말이죠.. 갑작스럽게 결정하게 되는 여행이 오히려 더 좋을 때가 많은 것 같아요. ㅎ

맞아요! 정말정말 공감! 올해도 어딘가 갑자기 떠나볼까봐요ㅎㅎ

오로라보기가 제 버킷리스트중 하난데ㅜ
부러워요!

언젠가 꼭 버킷리스트 이루시길 바랄게요!!

와~~ 정말 경치가~~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버킷리스트네요

너무 멋있죠 실물로 보면 더 감동적이랍니닷

시애틀에서 알래스카까지..오로라...환상적이네요!!

시애틀은 너무 짧게 머물러서 다시 한번 더 가고싶네요^^

오로라 사진도 너무 잘찍으셨네요! 전 오로라 보러 화이트호스 갔는데 오로라는 못보고 개썰매만 신나게 타고 왔어요 ㅋㅋ 오로라 투어 두번이나 갔는데 아무에게나 허락하는 오로라가 아니더라구요 😅 못보고 그냥 사진 포스터 사옴요 ㅋㅋ

헉 너무 아쉬우셨겠어요ㅜㅡㅜ 그치만 개썰매도 재밌죠ㅋㅋㅋㅋㅋ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