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제가 최근 스팀잇의 구렁텅이로 빠뜨리고 만 @traveleryong 님께서 저를 2018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해주셨습니다.

요즘 스팀잇에서 다양한 릴레이 포스팅 이벤트(?)가 많은데, 처음에 무엇을 써야할지 막막한 뉴비들에게 글감을 던져주셔서 너무 유용한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감사드려요! ^ㅁ^/

사실 전 2018년 새해 계획은 이렇게 세워보자! 이 글을 통해서 올해 계획을 나름대로 세워보긴 했습니다. 꼭 이뤄내 보이겠다는 일념하에 딸랑 1개의 계획만 세웠지만요. ㅎㅎㅎ

첫번째 소원 : 월 200만원의 사업소득

올해는 회사에서 말고 다른 곳에서 월 200만원의 소득을 올려보겠다는 저의 다짐입니다! 회사도 불안불안하고... 요즘은 회사 다니는게 심히 재미도 없고 해서;; 다른 곳에서의 기반을 좀 더 진지하게 닦아 보고 싶은 요즘입니다.

블로그로 인한 소득 등은 요즘은 소소한 수준이지만, 그래도 스팀잇을 알게 되었고, 스팀의 가치가 최근 많이 각광받고 있는 지라, 올해의 요 첫번째 소원은 달성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두번째 소원 : 건강한 간 갖기

이제 더이상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많이 간의 문제가 생기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저처럼 운동 부족인 사람도 건강 검진에서 '지방간' 소견이 나옵니다 ㅠ_ㅠ;

그래서 올해는 건강한 간으로 돌아가기 프로젝트를 하려고 합니다. 운동을 지극히도 싫어하는 저의 소소한 행동 강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엘리베이터 타지 말고 계단 이용하기
  • 버스 2-3 정거장은 걸어 다니기
  • 백반 끼니 때는 밥은 1/4공기. 대신 야채 반찬을 많이 먹자.
  • 커피나 차 보다 물을 많이 마시자
  • 밀크씨슬 챙겨먹기

세번째 소원 : 가족들 건강

지 몸땡이만 챙기지 말고 가족들도 한해동안 건강했으면 하는, 좀 더 이타적인 소원도 챙겨봅니다. :)

이제 나이가 들다보니 점점 건강의 소중함을 체감하게 되고, 같이 늙어가는 남편이나 가족들 모두모두 점점 더 소중하고 아련해지는 것 같습니다.

부디 올해는 저와 제 남편도 살좀 빼고! 양가 부모님 더더 건강하시고. 30대가 되어도 철이 없어 뵈는 남동생도 건강하게만 지냈으면 하는 소원을 바래봅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SNEK의 수호자@joeuhw
젊은 투자 영재 @sumisum
ETF 전문가 @aiyren
개발자 뽀쓰 후덜덜 @mishana
독서 모임의 걸크러쉬 @amukae88

요렇게 5분을 지목해봅니다! :)

Sort:  

3가지 소망 모두 너무도 소중한 것이네요 ^^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

2018년 한해 소망 다 이루시길 바래요 ㅎㅎ
저도 건강한 간을위해서 운동을 좀 해야겠어요 ㅎㅎ
화이팅

간은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2018년에는 바라시는 3가지 소원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라겠습니다.~^0^

3가지 말고 333가지가 더 있지만... 3가지라도 이뤄지면 좋겠습니다.

어이쿠.. 전문가라니요.. 그냥 좋아하는 것 뿐이지요 ㅎㅎ
릴레이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쓸게 없었..)
올해 세가지 소원 모두 다 이루시길 기원할게요!!

저는 우리 모두가 무언가에는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ETF를 좋아하면 ETF 전문가가 되는것이죠 >ㅅ< ㅎㅎ

지방간의 슬픔을 느끼고 갑니다 ㅠㅠ
ㅋㅋ 걸크러쉬라고 해주셔서 영광이네요!
제가 쓸데없는 부지런함(?) 으로 1월 초에 새해 계획을 올려서 댓글로 달겠습니다 ㅎㅎㅎ


저의 세 가지 소원은 건강, 다양한 스팀잇 이웃, 경제적 자유에 다가서기 입니다.
2,3번은 빈누님의 영향이 엿보이는 목표입니다 ㅋㅋ

비나이다~ 비나이다~ 영빈님의 소원 성취 기원드립니다.
짜요 짜요~

감사합니다. 쨔요!

올해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목표를 이루는 2018년 되시길 소망합니다. 한가지 더 부탁드리면 월 사업소득 200만원 목표의 세부목표로 구글스프레드시트 강의는 Keep going 해주시면 안될지요? 아직 저의 보팅파워는 0.01이지만 감사한 마음은 200만원 이상입니다 ^^;;

스티밋을 하고 계시니까 200만원 수입은 가능하지 않을까요? ㅎㅎㅎ

꾸준히 운동하시면, 다시 옛날처럼 건강한 몸을 되찾으실거에요!
저도 최근에 다시 운동을 하는데 같이 힘내요!!

헉 운동을 많이 안해도 지방간이 나오는군요 첨알았어요..! 영빈님이 짜신 계획 잘 이행하셔서 소원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3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