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겸 술안주 보쌈🍺🍻

in #kr6 years ago (edited)

7ba4ee6d-98c4-4e76-9db1-08c30e4c2cd7.jpeg


저녁식사를 겸하여 술도 한잔하기 위해 안주로 시킨 굴보쌈수육이 잘 어우러져 먹음직스럽기도 하고 맛도 굿입니다.
맛난음식은 여럿이 함께 먹어야 제맛나죠!!!
김장철에 굴보쌈 먹어 보고는 오랜만이라서인지 더 꿀맛입니다.
혼자만 맛있는 요리를 먹고나니 주말에는 가족들을 위해 보쌈요리에 도전해야겠어요.ㅎㅎ~~~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 IOS
Sort:  

굴보쌈~ 좋군요 ㅎㅎㅎ

싱싱한 바다의 꿀맛이었어요.^^

굴보쌈에 소주 한잔 정말 좋습니다.
왜 좋은 은식만 보면 술생각이 날까요?
저는 누군가를 만나는 어울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주는 당연 포함해서 좋은분들과 처음처럼 마셨습니다.ㅎㅎ

이보다 좋은 안주는 없죠ㅋㅋ

개발하신 분이 누군지는 모르지만 환상조합 안주가 맞습니다.ㅎㅎ

굴이 실하네요, 근데 4월에도 굴을 먹을 수 있어요?
굴은 겨울에만 먹는거로 알고 있어서;; ㅎㅎ

아직 철이 끝나지 않았나봅니다.

굴 보쌈.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제철 굴을
놓치지 말아야되는데.
얼른 약속을 잡아야겠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ㅎㅎ주말에 좋은사람들과 굴보쌈도 좋을 것 같아요.^^

제 아내가 무척 좋아하는 보쌈.... 이곳 캐나다에선 직접 만들자 않으면 먹기가 힘들지요...

캐나다에 계시군요.
그곳에선 아무래도 재료구하기가 수월하지 않겠죠!

보쌈 안 먹은지 한참됐는데...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ㅎㅎ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였나...꿀 맛이더라구요!

오우 그냥 보쌈도 아니고 굴보쌈..! 부럽습니다 ㅎ

ㅎㅎ 사진에서도 싱싱해보이는 굴이 맛이 좋았어요.

보쌈에 스테미너에 좋은 굴까지 ㅎㅎ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쌈싸서 먹고 시원하게 술한잔까지 하면 행복이 따로 업네요^^

굴보쌈쌈싸서한입가득우앙~!하고싶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119.47
ETH 2526.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