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블리에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윤블리에요 :)

1518012247860.jpg

인스타그램이랑 블로그 위주로 활동을 하다가 봄블리를 만나고는 정신없는 육아에 활동이 뜸했는데.. @jingdol님 소개로 스팀잇을 처음 알게 되어 다시 시작해보고자 글을 써보네요 ㅎㅎ

워킹맘이다보니 눈코뜰새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어서.. 짧게나마 일상을 기록해두면 도움이될것같아 다시 시작해보려합니다!

앞으로 분위기 좋은 맛집이나 여행지 소개 많이 해드릴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

네~! 종종 놀러오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홍보해

추천감사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yoonvlyday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jingd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새로운 기능을 알게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시작했는데...+_+ 반갑습니다. 좀 인터페이스가 익숙치 않아서 많이 고전할듯하긴 하지만... 열심히 함께 노력해봐요. ^-^;

헛.. 저도 계속 헤매고있어요 ㅜ 같이 화이팅해봐요 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와 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아직 생소한게 많긴한데, 많이 쓰다보면 익숙해지겠죠?!?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워킹맘ㅜ 알지요..

저도 맞벌이 부부예요..와이프가 얼마나 힘든지 눈에 보이지만 장거리출퇴근에 일이 많아 도움이 안되서 항상 미안한 맘으로 살고있지요..화이팅입니다.

그 마음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회사생활이 출퇴근이 제일피곤하긴하죠 ㅜ 우리화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