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저만 그런 건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읽고 쓰고 그리고 관찰하는 윤굥입니다. 오늘은 그리는 윤굥으로 인사 드릴게요!
이거 저만 그런 건가요...?

IMG_3551.JPG

계절마다 그리고 해마다 드는 의문인데 작년엔 대체 뭘 입었나 싶어요.
옷장에 옷은 한가득인데 왜 입을 옷은 없는 거 같죠...?

Sort:  

ㅋㅋ 완전 제 이야기네요^^

와 다들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니이 날씨가 풀리면 풀리는대로 고민이고...

와 진짜 매일 생각하는건데 이렇게 그림으로 표현해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잘 그리셧네요 _

히 넘나 고맙습니다!

저는 일단 거적대기라도 군말 없이 입고 다니는 사람이라, 작년에 입은 옷이 뭐였는지 별로 궁금하지는 않아요. ;)

다만, 그림 참 이쁩니다.

거적대기라고 하기엔 프사에 분홍니트인가요? 너무 예쁜데요!

그림이 너무 좋아요ㅎㅎㅎ
@leeyh 이분 어떰? 펌핑 ㄱㄱ??

일단 팔로우

우와 감사합니닷!

레오님 눈에 바로 띄실거라생각했는데 먼저오시다니..! 그림이 뭔가 사랑스러우심 +_+

저는 라라여신뿐이죠~

사랑스럽다니... 사랑스럽다니... 우와, 감사합니다!

우왕 그림을 좋아해주셔서 기뻐요! 근데 펌핑은 뭔가요?.?

남자들도 그래요~~

그렇구나. 위안이 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아뇨! 저는 "아...작년에도 이거 입었었지... 아! 저 작년에도... 옷들이 질기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질기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어요

저는 슬퍼요^^

매년하는생각ㅜ풀리지않는숙제예요 ; ㅡ ;

뭐 때문일까요 왜일까요 아니 왜 매번 그렇게 옷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작년엔 뭐 벗고 다닌 것도 아닌데 ㅠㅠ

그림 너무 귀엽네요. 옷은 한가득인 적이 없어서 ㅎㅎ..

전 옷은 한가득인데 입을 옷은 왜 없는 건지...

ㅋㅋ공감해요 피그먼트라이너! 저도 그림그릴때 애용하는데 반갑네요 ㅎㅎㅎ

피그먼트라이너 너무 좋죠!!! 번지지도 않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