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일상]정착 생활의 시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onjang0707 입니다.

터키에서 오랜 생활을 했는데요. 횟수로 5년차인 것 같네요.
여자친구가 졸업한 지금 이제서야 터키에서 정착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매 학기마다 이사를 가고 유학 생활때는 한국에 와야 했기 때문에 포기 해야 하는 것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캐리어 2개와 백팩 그리고 컴퓨터가 제 유일한 짐이었고 초과되는 짐은 버리기 일수였죠.
그래서 항상 쇼핑은 할 수 없고.. 밖에 나가는 일도 줄어들었고 열심히 일만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제서야 저는 정착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으니 쇼핑도 가고 여유롭게 즐겨보려고 합니다.

먼저 바다가 보이는 터키 쿠사다시에 집을 구하고 있고요.
제가 살 집에 가구를 고르고 있습니다. 원활한 업무를 위한 책상과 의자는 비용이 들더라도 좋은 것으로 바꾸려고 하네요. 터키 생활을 하면서 처음으로 재대로 된 가구와 물건을 사고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정착할 수 있는 집이 있다는 것 자체가 이렇게 기분이 좋은 줄 몰랐네요.
먼저 저는 쿠사다시로 이사하는 리뷰를 시작으로 터키 생활을 하나씩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터키 일상과 생활이 궁금하시다면 @yoonjang0707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아래 사진은 작년에 찍었던 터키 쿠사다시의 모습입니다.
앞으로 제가 자주 리뷰하게될 공간이기도 합니다 ㅎ

Sort:  

I liked very much what I saw in your profile very good articles, thanks for sharing I hope to continue enjoying your success articles and congratulations again.

쿠사다시라니.. 얼마만 듣는 지명인지 모르겠네요. 2008년쯤 첫 해외여행을 터키로 다녀왔었는데, 그때 쿠사다시 가려다가 그냥 다른 여행객들 따라서 설산같은 석회암 산으로 갔었지요.
그래서 더 아쉬운 이름이었네요.
반갑습니다.

wonderfull pics,
where is this?

Here is Kusadasi in Turkey :)

Beautiful place, it's like I want to go there, but with you, hahhaa :-D

Here is very good place for summer holiday :) i love here.

I think so..
Seen from the atmosphere is so tempting. ^^

I didn't know you lived in Turkey. İt was a suprise to me :D I have not seen Kusadası yet, but I heard it was amazing. İf you find another house tell me, we can be neighbor :)

haha Thank you :)

I like the sunset and sea pics...good one

이국적이면서도 멋진 곳이네요!

형제의 나라 터키.. 재작년에 부모님께서 다녀오시고는 정말 아름답다고 입이 닳도록 말씀하시던데 저도 언젠가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나중에 터키에 가게된다면 yoonjang 님과 만나뵐 수도 있겠네요..! 아름다운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

터키에서의 멋진 삶을 한국에서도 느낄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The landscape is very beautifu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