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16) > [평범하지만 그래서 좋았던] 곰탕 in 진주

in #kr6 years ago (edited)

여유가 있는 날에는 궁금했던 식당을 갑니다.

그래서 조금 멀지만 때마침 곰탕이 떠올라서 먹으러 갔습니다.

나름 역사도 있고, 방송에도 나왔던 곳이어서

사실 맛을 많이 기대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국물을 한입 먹는 순간

맛이 너무 평범해서 깜짝놀랐습니다~^^;;

처음에 약간 당황했지만

부추도 넣고, 김치도 같이 해서 한입 두입 먹기 시작하니

정말 후루룩 후루룩 곰탕이 넘어가더군요~ㅎㅎ

역시 곰탕 맛은 그 국물도 중요하지만

같이 먹는 맛있는 김치가 좌우하는 것 같습니다~ㅎ

그렇게 뚝딱 한 그릇을 다 먹고나니

처음에 당황했던 감정은 정말 싹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유명한 음식점이라 뭔가 특별한 맛을 기대했지만

생각해보니 이렇게 평범하지만 익숙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것이

오히려 더 어려운 일이고

그래서 여기가 유명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곰탕을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나니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더군요~

잇님들도 더워지는 날씨에 힘이 불끈! 생기는 곰탕 어떠세요?^^

Please follow me!

#yoon0862

Sort:  

곰탕은 누가 만들어 주기만 하면 잘 먹는데....
정성이 맛의 절반인 음식

뭐든 남이 해주는 밥이 제일 맛있죠~^^ㅎㅎ

국밥은 역시 김치죠
곰탕 먹고 싶네요

맛있는 김치가 곰탕의 핵심이죠~ㅎㅎ

날도 꿉꿉한데.. 국밥 시원하니 맛있겠어요~^^

오히려 요새 같은 날씨에 곰탕이 더 먹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ㅎ

곰탕 설렁탕은 제가 진짜로 좋아하는 음식인데..한그릇 말아먹고 나면 진짜 든든하게 먹은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음식이죠

곰탕국물이 아주아주 진하네요..ㅋㅋ 국수도 많이들어있고
한입먹어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