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쌀 때 스달을 팔아봅시다

in #kr7 years ago (edited)

좋은 생각입니다. 근데 USD로 거래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보니 SBD를 지금 팔기 아까워 저는 btc 대비 SBD 가격이 높아지면 팔았다가 스팀steem 가격이 낮아지면 매입할까 합니다.

Sort:  

사실 제가 일 하면서 적어서 글이 자세하지 못합니다 ㅠㅠ
저는 보통 폴로닉스에서 BTC로 팔아치웁니다. 스달 가격은 비코 가격을 다 고려해서 1불에 고정되는 메카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코기준 가격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닙니다. ^^ 어떤 내용인지 이해 했습니다. 다만 저는 SBD를 팔고 보유해야 하는 게 BTC인데 요즘 BTC 가격이 너무 높은 것 같아 떨어지길 기다리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혹시 clayop님은 BTC 말고 다른 걸로 전환해 보유하고 있으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50.70
ETH 2268.90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