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쌀 때 스달을 팔아봅시다

in #kr7 years ago

알고 계셨을지 모르겠지만 요즘 스팀달러 가격이 높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으로는 1.07달러이고, 한국 비코가격 기준으로는 1.12달러 정도 됩니다. 스달이 비싸게 거래되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스달이 공급이 많아질수록 가격은 다시 1 달러에 근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로! 이럴때 스달을 팔았다가 나중에 1달러일때 다시 사면 좋지 않을까요? 수익도 얻고 나중에 1달러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매수세도 보탤 수 있고~ 그럼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지갑에서 리워드 받기

2017-04-21 (2)_LI.jpg

위에 있는 CLAIM REWARDS 버튼을 누르면 보상으로 받은 스달이 입금됩니다. 전 지금은 없네요 ㅠㅠ

2. 거래소로 전송하기

2017-04-21 (2).png

거래소에서 SBD 지갑(STEEM이 아닙니다!)의 메모를 확인하셔서 메모란에 넣으시고 받은 계정에는 거래소 계정을 넣으면 됩니다. 오타가 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거래소 홈페이지에 나타난 주소를 복사-붙여넣기 하세요~

3. 팔기 끝!

사실 별 내용은 아닌데 스달이 비싼걸 모르시고 안 파시는 분이 계실까봐 글을 올렸습니다 ^^ 스달 가격이 안정되면 좋으니까요~ 저도 스달 보상을 받는 족족 팔고 있습니다. 나중에 1달러에서 다시 사려고요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 보상으로 받은 스달을 어떻게 받는줄 몰랐는데^^
아주 쉬운 문제도 저같은 초보는 모르는게 많고 새로우니까 이런정보 많이 부탁드립니다^^

Hi again.

I still cannot read this language but I am just stopping by a few accounts in other languages when I can, to encourage people in that community.

Have a nice weekend @clayop.

(:

Oh and I have a post up, LiteCoin is accepted at the first Subway sandwich shop!

That is super cool crypto news!!!

정보 감사요
잘 못하지만 해 봐야겠네요♡

크레욥님 감사합니다.
알고 있으면서도 행하지 않는 것을 일깨워주셨습니다. ^^

좋은 생각입니다. 근데 USD로 거래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보니 SBD를 지금 팔기 아까워 저는 btc 대비 SBD 가격이 높아지면 팔았다가 스팀steem 가격이 낮아지면 매입할까 합니다.

사실 제가 일 하면서 적어서 글이 자세하지 못합니다 ㅠㅠ
저는 보통 폴로닉스에서 BTC로 팔아치웁니다. 스달 가격은 비코 가격을 다 고려해서 1불에 고정되는 메카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코기준 가격은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닙니다. ^^ 어떤 내용인지 이해 했습니다. 다만 저는 SBD를 팔고 보유해야 하는 게 BTC인데 요즘 BTC 가격이 너무 높은 것 같아 떨어지길 기다리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혹시 clayop님은 BTC 말고 다른 걸로 전환해 보유하고 있으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92.40
ETH 3073.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