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심으로 추천하는 팟캐스트, 블록킹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블록체인에 관심은 있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ICO는 뭐고
하드포크는 뭐고
지금 뭔가 일이 벌어지는 거 같은데
돌아가는 상황을 모르겠다.

거래소는 뭐가 문제지?
등등

출퇴근 길이나 운전할 때
듣고만 있어도 블록체인에 대해
조금은 알게 됩니다.

바로 블록킹!

기린님, 체스님, 길벗님
세 분이 진행합니다.

특히 체스님은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yellowboy1010 님이신데요.

이번에 B거래소와의 이슈로 제가 어려움을 겪을 때에도
적절한 조언을 해주신 너무 고마운 분입니다.

단막극, 코인산책 등을 포함해
다양한 코너들이 있습니다.

듣다보면 몰랐던 조금씩 알게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야말로 주워듣게 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블록체인 관련자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무척 흥미롭습니다.

거래소 이야기도 들을 수 있고요.

이오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34-1화]이오스 특집! 이오스 전격 분석
[34-2화]이오스 특집! 댄vs비탈릭
[35-1화]EOS특집 QnA!

한 번 들어보시고요.

거래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21-1화]거래소 실명제 - 거래는 죽지 않는다
[13-2화]거래소는 왜 코인지급을 잘 안해줄까? (13화 2부)
[13-1화]거래소 고객센터의 웃지못할 에피소드 (13화 1부)
[4-1화]내 돈 안 떼먹을 거래소는 어디인가? (4화 1부)

제목만 봐도 흥미진진하죠?

블록체인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35-2화]블록체인 속도? TPS????
[33-2화]좋은 백서의 요건은?
[27-2화]블록체인 인센티브!

이 밖에도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위에 클릭해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모두 같은 링크입니다.)
팟빵 링크. 여기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14913

Sort:  

체스님은 실제로 만나도 말씀을 되게 잘하시더군요 ㅎ

아 감사합니다 ! 어디서 뵀었나 보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반년 전에 강의들은적이 있죠ㅎㅎ

아하~! ㅎㅎ 그 때의 일을 기억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ㅎㅎ

체스님을 직접 만나보셨군요. 강의도 들으시고. ^^

유익하고 좋은 정보가 가득한 이야기들 감사합니다^^홓ㅎㅎㅎ

안녕하세요! 체스입니다 ! 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항 올려주시면 저희가 다뤄드려용!!!!

감사합니다. 지안님 ^^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시고..좋은밤 되세요~
꒰◍ˊꈊˋ◍꒱

안녕하세요~! 블록킹의 체스입니다~ 저희 방송 한 번들어주시고 피드백 부탁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편안한밤되세요^^

안녕하세요~ 블록킹의 체스입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피드백 부탁드릴게요! ㅎㅎ 궁금한 사항 언제든 올려주시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블록체인 말만 듣도살지 실체는 뭔지 하나도 모르는데 이번 기회에 귀로라도 좀 배워야겠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블록킹 운영자 체스 입니다~! ㅎㅎ 저희는 블록체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방송을 준비하는데요. 한 번 들어주시고 혹시 어렵거나 다른 개선사항 주시면 바로 반영하겠습니다~! ㅎㅎ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코인 전문가는 스팀잇에 진짜 많으신거 같아요
하나하나 다 읽어 봐야 겠어요

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현업에서 거래소나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를 실제로 하고 있는 사람들이라, 이론적인 것 뿐만 아니라 실제 개발 측면 이야기도 다루고 있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용 ^^

당장 들어봐야겠습니다. 스팀잇에서는 저만 빼고 다 ICO니에어드랍이니 등등 이런 것들을다 알고 있는것 같아서요. 무식한 티를 안 내려고 가만히 있었습니다만..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감사합니다 ^^ 저희는 맹목적으로 코인 생태계를 찬양하는 내용이 아니라, 현재 어느 정도 수준이고 어떤 문제가 있는지 현실적으로 접근하려고 합니다~! ㅎㅎ 들어보시고 피드백 주세요! ㅎㅎ

ㅎㅎ 들으면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정보 감사합니다~

오나무님 안녕하세요~! ㅎㅎ 블록킹 널리 알려주세요~! ㅎㅎ

아직은 팟빵에만 있는듯 하네요, 아이튠이나 팟티에라도 떳으면 좋겠습니다,
소개 잘보았습니다.

ㅜㅜ 매체가 제한적이라 스팀잇에서 바로 들을 수 있게 포스팅은 하고 있는데, 사운드클라우드 무료판이라 예전 거는 삭제 됩니다. 아이튠 팟티, 유투브도 곧 올리겠습니다~~

아이튠즈랑 유튜브에 올리면 아무래도 좀 더 편하겠네요. ^^

저에겐 어려운 내용인데 팟캐스트 들으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잇겟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청취 부탁드립니다!!!!ㅎㅎㅎ 들으시고 어려우신 부분 알려주시면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