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느린 독서, 고팍스 공모전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1
천천히 책을 읽고 있다.
아주 느리게.

지명 하나 하나.
풀과 나무 이름 하나 하나를 찾아보고

술 하나 하나를 궁금해 하고

책에 나온 노래를 듣고
책에 나온 책을 읽는다.

올 한해는
아주 느린 독서를 계속할 생각이다.

2
지난밤
고팍스 공모전에 참여작을 제출했다.

시작할지 말지
생각이 많았는데

결국 글을 쓰고

나에겐 과분한
스팀잇 그림 작가 분과 함께
작품을 완성했다.

한동안 고생이 많으셨는지
요즘 활동이 무척이나 뜸했다.

몇 분이 참가 후기를 올리셨는데,
무척 반가웠다.

얼마만에 공모전이던가...

다른 분들의 작품들 너무 궁금하다.

Sort:  

공모전 좋은 소식있으시길 바랍니다 :D
제출하신 작품을 어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다음주면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제 게 있을지 없을지는 모릅니다 ㅎㅎ)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웹툰 공모전이라....저는 못만들거같아서 보고 관심을 끊었는데 접수가 아직도 하고 있었군요.

접수는 끝났고 이번 주말에 결과 발표라고 합니다. ^^

두근두근하네요.
윤님 작품 수상 응원합니다.

소요님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4~6월 과한 상실감을 달래고자 책을 계속 샀더니 50권이 넘어버렸습니다ㅎㅎ 언제 다읽나 싶어 조급함까지 생겼는데, 상실감을 달래는 목적은 달성한 듯하니 그냥 아주 느린 독서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저도 절대 읽지 못할 정도로 책을 사 모으는 편입니다. 그래도 가끔은 좋은 책을 읽을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윤님 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 ^^

i am follow and upvote for you

고팍스 공모전에 참여하셨군요! ㅎㅎ
탐나는 이벤트였는데 말이죠. ㅎㅎ
저주받은 머리(?)와 손가락(?) 탓하며 먼산만 바라보았네요. ㅎㅎ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ㅎㅎ 글 작가로 참여하셨으면 재미있었을 거 같은데요!

헉!!! 윤님 글작가로 참여하셨군요 ㅎㅎㅎ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 작가분은 과연 누구실지?! +_+

과연 누구일까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당케님 작품은 어떤 작품일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