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책방 이벤트] 마지막 책 -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을 그려주신 @carrotcake 님 감사합니다.


일곱번째 책

딱 일주일 문을 연 '윤책방'에서 일곱번째로 준비한 책은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은 대부분 어떤 글이든 작성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만큼, 이 책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습니다. 유시민 작가는 블로그에 요약한 글들이 있으니 그걸 보아도 된다고 하지만, 그래도 직접 읽는 것만큼 효과적일수는 없습니다. 이 책을 읽고 글쓰기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시길 바랍니다.

참여/선정방법

  • 댓글을 달아주신 분 가운데 한 분을 랜덤으로 선정해 책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아무 댓글이나 달아주시면 참여한 걸로 봅니다.
  • 특별한 일이 없으면 하루 뒤 바로 선정합니다.
  • 제가 당첨을 알리는 댓글을 달아드리면 주소와 휴대번호를 스팀잇챗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책을 받으시고 후기/리뷰를 남겨주시면 보팅하러 갑니다.

6차 이벤트 결과 발표

여섯번째 책은 <돈 되는 아파트 돈 안 되는 아파트>였습니다. 17분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1@zzrococo
2@isaaclab
3@hyokhyok
4@realgr
5@leomichael
6@woosungchoi
7@kimsungmin
8@lemontree
9@wonnieyoon
10@cheolwoo-kim
11@happyworkingmom
12@beoped
13@skuld2000
14@iieeiieeii
15@yurizard
16@signalandnoise
17@coffeenut

구글 random number를 이용해
1~17 가운데 숫자 하나를 뽑았습니다.

스크린샷 2017-08-05 오후 9.12.52.png

17번이 나왔습니다.
@coffeenut 님 당첨입니다. 축하드립니다.

Sort:  

마지막까지 정말 좋은 책들만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 추첨기야..제발...나를 뽑아줘..ㅋㅋ

드디어 대장정의 마지막이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크으으... 마지막책이 절정이군요 ㅎㅎ 아쉽게도 이미 갖고 있는 책이네요 ㅠㅠ 다른 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을 기념하여 약소한 풀보팅 하고갑니다 :)

아마 출간된지 2년 된 책이라 많은 분들이 보신 거 같습니다.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참여하지 않는 걸로 하겠습니다)

좋은일 훌륭한일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뉴비의 다섯번째 도전 '윤책방'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특강. 일반인에게도 정말 좋은 책일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이벤트네요. 감사합니다.

마지막이라니 넘 아쉽습니다.
참여는 많이 못했지만 좋은책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은 꼭 참여해야죠^-^

6차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이번 책은 저는 알쓸신잡을 보고서 알게된 책이군요.
글쓰기. 스팀잇 활동을 하며 코인보다도 관심 갖게 된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당첨됐으니 당연히 참여는 패스하고 미약하나마 풀보팅 하고 갑니다.
일주일 간 좋은 이벤트 감사했습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했습니다. 짝짝짝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