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 요나님두요~~

글이 아기자기하게 재밌네요 잘 읽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아이폰은 좋은 폰입니다 :)

저도 6s 쓰지요 (플러스이긴 합니다만).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손이 작아서 6s 플러스는 너무 클 것 같더라구요 :>

진심은 전해지기 마련이니, 진심을 담다 보면 훌륭한 예술가가 되어있지 않을까요?ㅎㅎ

진심이 잘 전해지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당ㅎㅎ

✈ 앗! 저도 최근 베가 아이언에서 갤럭시S8으로 넘어왔습니다. ㅎㅎ 대리점분이 유물 봤다고 놀라시더라고요. ㅎㅎ 요즘 핸드폰 바꾸기 까다로운데 정말 좋은 친구분을 두셨네요. ㅎ

ㅎㅎ 베가아이언을 쓰셨다니 반갑네요! 친구를 잘 둔 것 같아서 뿌듯했답니다 :>

저도 6s 쓰는 유저로서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좋은친구네요~^^ 저도 그런 친구 있었으면 폰살때 좋았을텐데ㅜㅜ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지 했더니 지난 달에 남자친구 전역 선물로 핸드폰 바꿔준다고 공부했대요! 엄청 멋지고 좋은 친구에요!!

저도 멋진 예술가가 되고싶어요. 어느 분야건 예술가는 참 멋진 것 같습니다! 글 솜씨가 정말 이쁘시네요 ㅎㅎㅎ

앗...ㅎㅎ 부족한 글솜씨를 칭찬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멋진 예술가가 되기 위해 같이 노력해요!

신도림 분위기가....ㅎㅎ 옛날 용산급인가 보네요.
잘 읽고 갑니다. 핸드폰 바꾸신 것도 축하(?)드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핸드폰 판매하는 분들 기가 엄청 세더라구요 ㅜㅜ 무서웠어요

꿈을 정말 생생히 기억하고? 계시네요.
왠지 부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합니다ㅎㅎ
꿈을 기억해보려 한 적은 특별히 없는 것 같은데 신기하네요. 저도 한 번 노력해봐야겠어요.
글 잘봤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젯밤에는 꿈을 꾸셨나요? ㅎㅎ
오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