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애니메이션과 VR의 결합이라니 신기하네요. 항상 시청자로써 관찰하는 입장에서만 있어봤는데 상호작용이 되는 애니메이션은 뭔가 로망이 느껴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대화하는 느낌이 날거 같기도 하고. 인공지능도 함께 된다면 진짜 엄청날듯... 미래에는 애니메이션이나 실사 영화가 이렇게 제작되면 좋겠습니다.

맞아요! 미래에 기술이 더 발전하면 과연 애니메이션이나 실사영화도 관객들이 체험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바뀔지 기대가 돼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제 점점 게임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VR이 접목 되면서 영화와 애니메이션, 게임의 경계도 무너질지 모른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저도 시간이 지나면 예술들 사이의 경계가 없어져 구분하는 게 의미가 없어질 것 같다고 생각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신기하네요. 토끼도 참 귀엽고요. 카메라의 시선이 내 시선인 거였군요. 말 없이 이렇게 표정과 몸짓으로 소통하는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미니언처럼요. ㅎㅎ

맞아요! 굳이 대사가 없더라도 표정과 몸짓으로 이야기하는 이런 애니메이션들 저도 참 좋아해요 ㅎㅎ

얼마전 회사에서 VR체험했는데 아직은 좀 미흡하지만 미래가 기대되는 기술인듯합니다.

앞으로 VR기술이 얼마나 발전할지 기대가 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앙 귀여워라ㅠㅜ VR 기계를 끼고 보면 진짜 실감날 것 같네요!

그쵸 ㅠㅠㅠ기회가 되면 VR기기로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