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안녕하세요! 뉴비 @yobeeni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비밀번호를 받은 뉴비 @yobeeni입니다!

지난 여름, 고등학교 절친인 @highyoonzi님과 @realssook님을 통해 스팀잇을 알게 되었어요.
같이 해보자는 말을 듣기는 했지만
‘과연 사람들이 보잘 것 없는 내 일상을 봐줄까?’라는 생각도 들었고,
단순한 블로그와는 다르게 복잡해보여서 쉽사리 도전하지 못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스팀잇에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정말 문득!! 들어서 어제 바로 가입했답니다. ㅋㅋ

그러면 본격적으로 제 소개를 해볼게요 :)

우선 제 이름은 고유빈이고,
닉네임인 ‘yobeeni’는 같은 과 친구가 저를 “요비나~~~”라고 자주 불러서 생긴 닉네임이랍니다!
참 단순하죠..?ㅎㅎ

저는 제주도 사람이고, 제주도에서 태어나 지금까지도 쭉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전공은 중어중문학이고 포토샵에 관심이 많아요 :)
(정식으로 배운 적은 없어서 정말 딱 기본적인 것만 다룰 줄 알지만요 ..핳)

현재는 휴학하고서 중국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어요.
저번 학기에서는 상해 옆에 위치한 항저우라는 도시에서,
이번 학기는 북쪽에 위치한 하얼빈에서 공부하고 있답니다.

1년이라는 시간 동안 넓고넓은 중국의 남쪽과 북쪽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종종 중국어 포스팅도 올려볼까해요!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하핳...)

스팀잇에서 중국 유학 생활, 여행기 등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大家好!我是@yobeeni
从夏天我的高中朋友@highyoonzi@realssook告诉我steemit。
她们对我说一起做吧,但是我没有自信感了,
因为我觉得我的日常不太有意思!

谁想知道我的日常呢?哈哈

但!是!我昨夜想起来steemit,突然我想做steemit!所以昨夜我加入了

那么我介绍我自己!
我叫高维彬,'yobeeni'是我的外号。我的一个朋友常常叫我'yobeeni'。
你们可以叫我维彬
我是济州人。你们知道济州岛吗?去过吗? 好美丽的岛!

我的专业是中文,现在我在中国学习汉语!
上个学期在杭州师范大学,这个学期在哈尔滨黑龙江大学学习汉语!
我说得不太好,偶尔我要中文发帖!哈哈
在steemit我想分享我的中国留学生活,旅行记什么的

请大家多多帮助!谢谢大家!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realgr님!^^

환영해요~^^

넵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도 이제 막 걸음마떼는 뉴비랍니다.
하다보면 저같이 스팀잇만의 매력에 퐁당하고
빠질겁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며 공부하세영..^^

네네!! 감사해요^^ bbana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ㅎㅎ^^

안녕하세요! @yobeeni님 !!! 환영합니다^_^ 중국어를 굉장히 잘하시네요!!!

@candycoco님 감사하니다 ^^ 핫 과찬이십니당...ㅜㅜ 아니여요 ㅜㅜㅜㅠㅠㅏ핳..

반갑습니다 @yobeeni 님!
고민끝에 시작하셨다니 더욱 힘찬 출발이 될거라 느껴지네요!!
중국어 포스팅 멋지십니다ㅎㅎ

저는 청년문화를 기획하고 만들어가고 있는 바다거북이에요 :D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와의 소통을 원하신다면!

follow me!

🐢

핳 아니에요 ㅜㅜ 아직도 기초밖에 못 하는 중국어 실력입니다ㅋㅋㅋㅋ ㅠㅠ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감사해요!^^

환영합니다ㅎ 팔로우하고 가요

@jaywon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중국에서 어학 연수 중이시군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네네!! 재미있는 이야기 들고올게요 ^^!! 감사합니다ㅎㅎ

식구로 모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볼게요^^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반가워요 @venti님^^ 자주 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