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방법 #2] ❤️ 확률 높은 구간 찾아 단타 치기(짱)

in #kr6 years ago (edited)

가즈아 원본.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과연 확률 높은 구간이 있을까? 생각해 보는 시간입니다..빠샤..
100% 승리 할수 있는구간이 있을까요?, 5분후에 미래의 주가를 알수 있다면?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봅니다, 다만 먹을 확률을 높여 갈뿐...
진정 고수는 있다고 봅니다, 물론 저는 아님..ㅋㅋ...요세 자신감이 떨어져서..언제 회복할지는 모르지만.. 꾸준히 해보는 수빡에 없다고 생각되네요..오늘 쉬는날인데..너무 일찍 일어난듯하구여..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정리_****

1.주식엔 일정한 패턴이 있다고 생각한다..

1.1 분석하는 종목의 패턴은 당연히 있다.. 기준을 정하고. 분석해 보면 당근 보인다.
1.2 이런 비슷한 류의 종목들도 같이 참고 해서 본다.
1.3 어느구간에서 수익률이 좋은지 알수 있다..불변의 법칙..=>100%는 없음..지구상에..ㅋㅋ

2. 확근하게 확실한 자리에 미수 몰빵 친다..
2-1.한방에 확 땡겨오는 방법임.
2-2.기다리다.기다리다.또 기다리다..한방에..확 땡겨옴.
2-3.한달에 2번이면 충분함. 결국은 이기는 싸움임.
2-4.그냥 드리 밀면..큰일남..명확한 확률 통계를 내보고 해야..자신감이 생김.

❤️결론: 그냥 믿도 끝도 없이 진입해서 기도 하는것보다는 통계를 가지고. 접근해야 합리적이다.
과거 DATA 를 가지고 종목의 습성을 파악한다.
처음엔 어려울수 있으나, 엑셀로 정리 하다 보면..명확히 보인다.
문제는 100%는 없다 이다. 언젠간 깨진다..ㅜㅜ 수정보완 해야 하니, 다음엔 깨져도 덜깨지는 방법을 알아보자..

블로그에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늘 같은 생각을 하는사람들은 지구상에 존재하는듯. ㅋㅋ 참고 하시길..^_^ http://kmisfactory.tistory.com/530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는 사진입니다...스캘퍼
스캘퍼.jpg

주사위는 계속됩니다...~~~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ㅋㅋㅋ요즘 단타의 매력에 빠졌습니다..만 역시 공부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 ㅋㅋㅋ재밌게 하고 있씁니다.

주사위 달고 가용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weetsu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이제...획일적인 배팅은 금해야겠습니다...확률이 높을댄 좀더 많이 실어야것음...그전에..가즈아!!!!@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futurecurrenc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풀~보팅만 하고 갑니다. ㅋㅋ

팔로우 보팅 이벤트참여하고 갈께요 ㅎㅎ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jbr090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limbb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스캘핑...저도 해봤지만 인간을 초월한자들만이 승리할수 있더라구요ㅠ 저는 인간이었습니다...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ustinel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You got a 2.09%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yjc638!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미,미수몰빵 안돼요...ㅠㅠㅠ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aw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