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7] ❤️서킷브레이크가 없는 코인시장 긴급진단❤️

in #kr7 years ago (edited)

아나야 스팀.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무진장 떨어지네여...중력의 의한 거일까? 도 생각해 보았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이지만 많이 힘들어 지는 형국입니다, 위에서 타신분들은 저보다 만배 힘들꺼라 생각하고.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그러나, 기회일수도 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모든투자는 감당할수 있는만큼만 하는게 원리 인듯 느껴지네요.. ~~
늘 찾아 오는 시련이지만. 속은 쓰려 옵니다..

❤️[김프현황]❤️
김프가 10% 가까이 마이너스 인 상황입니다..
저는 시장참여를 조금 늦게 시작해서 이정도가 어느정도 수준인지는 잘 모르겟는데..
심각해 보이네요.. 스팀과 스팀달러가 가격이 역전 되었는데...가격 다이버 전스라고도 생각됩니다.
뒤집어 졋다는 거는, 역으로 팅길거라는 예언이기도 한데...
이게 코인시장이다 보니 예외가 나올수도 있습니다.. 늘 생각을 열어둬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차익거래를 이제 한국에서 사서 해외에다 팔아야 하는 세상이 됬네요..
과연 어디에 팔아야 할까여? 몇년전 옵션 세계시장 1위 였던적이 생각나네여..
한국인 만큼 이런걸 좋아 하는곳이 과연 어디일찌?
되세겨 봅니다..
김프.jpg

❤️[코인 시세현황]❤️
-15%부터 잡아 들어간다고 계획을 세웠는데...
걸어 두었던게 주루룩... 체결 되 버렷네여...
1달 계획한건데..벌서 다 체결....
나머지 계획은 좀더 지켜 봐야 할거 같네요 ㅜㅜ
전략과 전술...이걸 한방에 뒤집을걸 또 준비해야 하는데...좀 리스크가 있어 보이기도 합니다.
각자의 기준을 한번 잡아 보는것도 좋으리라 생각 됩니다.
종류별.jpg

❤️[피보나치 에 의한 전략]❤️
보통 피보나치는 맨 위에 하나만 써도 몇달은 전략 짤 필요가 없는데...
코인 시장이라서 혹시나 해서 3단계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7500원대 부터 분할로 모으기 시작했고...2300원 찍는 순간 1차 매수는 끝났습니다..
너무 빨리 떨어져서.. 시간 개념을 좀 집어 넣어야 할거 같구여...
2차 매수를 바로 준비하지 않코..한달정도 지켜본다...2차..본진...투입예정입니다..
어짜피 승부수는 던져야 하는데.. 천천히 고민좀 해봐야겟습니다..
피보.jpg

❤️[스팀을 파라보는 아나야 생각]❤️
실체가 있는 코인....가장 실적을 빨리 낼수 있는 코인.
딱 봐도 스팀인건 확실해 보입니다.
늘 그렇치만..자기 생각이 100% 맞을수는 없다는걸 전재로 투자는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위기는 기회다? 위험한 생각일수도 있고, 정말 기회 일수도 있습니다.
평소 못보던게 보이기 시작하는거져...즉, 기회가 찾아 오고 있다고 도 생각되네요..
자 그럼 한번 지켜 보면..재미지겟습니다. 재미진다는건. 즐기면서 보자 입니다.
감당할수 있을만크만.. 해보자구요...

아래 피넛 님이 정리를 잘 해주셧네요...도움되는글 급히 적어주셔서 감사하고, 공유합니다.
코인판이 절대절대절대 망할 수 없는 5가지 이유
마라님...ㅋㅋ 빼앗긴 코인시장에도 봄은 오는가??
물들어온다 카네기.jpg

Sort:  

100배 터지는 그날까지..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

안전밸트 꽉 매시기 바랍니다...ㅋㅋ
가즈아 2.jpg

스팀 스달 가즈아 하는날까지!!

같이 함 가보아요 ``````

This post has received a 9.90 % upvote from @aksdwi thanks to: @yjc638.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53 % from @appreciator thanks to: @yjc638.

아나님 로또되서 고래되세요~되면보팅 부탁 ㅋ

오신김에 주사위도 한판 돌려 주세요.... 돌리고 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응원가는 무엇으로 할까여? ^_^ 화이팅.

정말 주변에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급하게 썼는데 인기글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아나야 님께서도 공유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함께 쭈우우욱...달려 보자구요..화이팅...

명문이십니다... 갈수록 분석력이 후덜덜...~~~

이것도 하다 보니깐.. 자꾸 늘어여...ㅡㅡ ...아직 멀었음..ㅋㅋ

스팀,스달 키스 후 스달이 튀어나가야는데...
기다려보죠^^

정해져 있는대로 가겟져....바람에 몸을 맞겨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53.21
ETH 2411.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