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신입뉴비 인사말 쓰는 효율적 방법

in #kr6 years ago

아나키스트짤.gif

안녕하세요 신입 뉴비 @yjc638 아나야 입니다.

스팀잇 가입하신 초보분들 글쓰는 요령
오늘 알아 볼거는 신입 뉴비의 수익 구조와 신입인사 하는 요령에 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처음에는 이해가 안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두 글만 썻지 한번도 보팅을 못받아봐서 , 신입뉴비 인사 글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인사글만 잘 써도 스팀잇 시작은 근사하게 한겁니다.
요령이 있어야 고래 님들이 와서 보팅도 해주시고 그러거덩여. 함께 자라는 구조입니다.
시장이 커져야 보팅도 늘어나겟져.
글쓰는 순서
1.busy.org 에 가입한다
:스팀잇에 어짜피 글을 올리고, 보팅봇으로 부터 자동보팅도 들어온다.
busy 태그롤 꼭 붙여야함, 1일1회만..
2.제목에 꼭 가입인사 신입뉴비 인사 이런식으로 자기가 처음 글을 쓰는걸 티내야 한다.
3.주제란에 5개 정도의 테그를 붙인다.
태그에 관련된 고래 및 팔로우 님들이 들어와서 보팅을 해준다.
대부분 태그를 보고 들어 오기 때문에 태그를 멀 붙일지가 중요함, 인기잇는 태그와 보팅에 힘을 싫어 주시는 분들이 많은 태그를 선택해야 보팅을 많이 받음.
주의점은? 글을 성의 있게 써야 더 많은 보팅을 받을수 잇구, 답글과 팔로우를 많이 해줘야 그만큼 내 글에 관심이 생기게 되있음.
동영상 예제
유트브에 올려 놨으니, 참조하시고. 개인톡으로도 보내드립니다.


개인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파일 받기
https://open.kakao.com/o/sD2XsRF

찾아주긴 분들께 감사드리며, 1보팅은 신입뉴비에게 정말 글쓰는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꼭좀 눌러주고 가세요...저두 쫒아 들어가 꼭 팔로우 합니다. ^_^

Sort:  

동영상 감사합니다. 그동안 busy 태그는 붙여놓고 글은 스팀잇에서 썼네요 풉....

재미있는 실수네요. ^^ 풉...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같이 외칩니다! 가즈아!!!
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자아자~~~

ㅎㅎ처음 가입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글이네요 저도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엉뚱한 태그, 막 인스타 해쉬태그처럼 막 썻던 기억이 납니다..팔로우하구 갈게요`~

이해하기 까지 오래 걸리는데... 같은 생각을 하신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함 작성해 보았습니다. ㅋㅋ

오옷!!! busy.org 에 가입해야 busy태그가 활성화되는거군요!!!!
꿀팁 감사합니다~~

완전 꿀팁입니다...^_^

좋은글 보구갑니다! 저도 앞으로 비지태그 애용해야겠습니다 ㅎ 팔오우와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절대 강추 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정말 목소리가 멋지십니다

미세 먼지 때문에..목이 칼칼 하네여...ㅋㅋ 막걸리 한잔 마셧어야 하는디.ㅋㅋ

뉴비들을 위해 직접적으로 필요한 꿀팁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성장 할수 있다는게 , 정말 큰 감동입니다.

오~ 굿! 동영상. 그래도 제 눈에 제일 확 들어노는건 추정자산가치 7.21달러 저보다 5배 부자시네요. ㅋㅋ 리스팀합니다. 널리 널리 퍼져나 가즈아~~~

열시미한 댓가? ㅋㅋㅋ 언젠가 올라 오겟지 하면서...무럭무럭 자라고 잇습니다.ㅋㅋ

안녕하세요! 신입 스티미언입니다! 정말 좋은 글 및 동영상도 잘보고갑니다! 처음하는 저로써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답답했었는데 좋은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주신거같아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별말씀을요...자주 오세요...저두 팔로우 합니다...^_^

This post received a 4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jc638!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jc638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