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짤]0130 변곡인가? 갭필 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가즈아 원본.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0130 일 짤 시황입니다., 잠깐 보는 짤이므로 너무 신경쓰지 말고 간단히 보세요.. 이렇케 생각하는사람도 있구나 수준으로..
선물옵션 하면 할수록 어려운거 같습니다..신호대로 최대한 맞춰서 할려고 하는데도 결코 녹녹치 않는 장이네여.. 날라가면 소외 받고. 물리 면 끝까지 존버하는 안좋은습관..
바꾸지 못하면 절대 살아 남지 못한다고 생각되는 하루네요...안하면 꼴치는 않는다는 마음으로 시장을 뒤에서 바라보고 있습니다..속은 편한데..이거머..완전 백수 된 기분입니다..
그나마 현물을 좀 들고 잇어서 버티지 않나 싶습니다..
결국은 코인으로 다 바꿀 예정입니다..기회만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자 ~~~ 힘내시고, 챠트 보도록 하겟습니다..

❤️[일봉분석]❤️
어제 갭을 띄워 런하다가 꼬꾸라 졋져? 역사적 고점은 한번 발른 상태 입니다.. 어제 갭을 오늘 매꿀지 아니면...저점 터치만 하고 날라갈찌는 오후장이나. 낼 결정 될걸로 보입니다.
저같은 단타 쟁이야.. 오늘 눌림이 신호에 따른 짤 만 먹고 나가면 되니.. 걍 쳐다만 보고 있습니다.
스팀 하느라고.. 장참여가 많이 줄엇네여..ㅋㅋ
돈번건지.. 잃은 건지는 추후 알게 되겟져? ^_^
❤️특징적인놈은 ❤️ 기가막힌 행사가를 지지하고 반등나온거네여...저런거 보면 느무느무신기함..
자주 나오고...이런 양매도장은 이용하면 좋겟져?
이런부분은 잘 기억하고 있다가.. 자리 오면 어떤현상이 발생하는지? 진입의 신호로 쓸수 있는지.
그건 개인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지표인거는 같음..그런다고 돈버냐? 그건 아니에여..ㅋㅋ
0130 일.jpg

❤️[5분봉 분석]❤️
분봉상으로는 현제 하방은 막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래로 가봐야 조금 더 내려갈 여지는 잇지만... 현재 까지는 하방에 막혓음...
바로 내리 꼿지 못하면....위로 가는 형국이라 판단됨...다이버 비슷한놈이라 생각하구여..
10시 까지 는 할거 다 하고,, 놀고 있는 타임입니다...20일선에 걸쳐 있어서...
먼가가 나올듯도 해보임...수급은 개인이 상방에 몰려 있네여...위로 한번 치고 ..꼴까닥?
요정도로 판단됨...^_^
0130 5분봉.jpg

❤️[120틱 챠트분석]❤️
120챠트야 늘 아름다운거 같네요... 가던길 잘 가는...
머하나만 죽어라 파면 정통한다더니..ㅋㅋ
여튼 지속 지켜 보고 있습니다..
0130 120틱.jpg

❤️Ps 처음 시작할때는 열정과 희망으로 시작한 선물옵션. 엄청 쉽다고 생각했는데, 하면 할수록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하나만 파다 보니, 내공이고 머고. 아주그냥 심리적인 후달림만 엄청 겪은듯 합니다. 좋은날 오리라 생각하고, 가던길 열씨미 가야져. 올해도 무사히 ~~~ ^^❤️❤️

[장마감후 챠트]
기가 막힌 장입니다.. 양매도장을 위장한후 상승후,, 너 잘걸렷다 패턴임...
놀라운 국내선물 장이네여... 안보임..
0130 마무리.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You got a 54.82% upvote from @upyou courtesy of @yjc638!

좋은 날 올겁니다 !
화이팅!!!

네...힘내어 보아요..ㅋㅋ

You got a 0.9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yjc638!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메꿧습니다 오후도 안전하게 가즈아^ 고래님들이랑 친하네요 ㄷㄷ

고래를 끊을수가 없네여 .ㅋ.ㅋㅋ
고래에 중독될줄이야 ...ㅋㅋㅋ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소식있을듯...화이팅입니다...^^*

배만 나옵니다... ==>좋은 소식? ㅋㅋㅋ

짱짱맨 댓글주신거 보고 놀러왔어용!~^^*
이야 전문가분이여기 계셨네요^^ 앞으로잘 부탁드려용

꼴아 먹는 전문가 입니다.. ㅋㅋㅋ

시황분석 너무 잘하셨네요.
좋은글 자주보고있어요^^

오늘 시황도 적었습니다...밴드가 이제 풀린듯 하네요...화이팅
놀러 오세요 ..https://steemit.com/kr/@yjc638/0131

떡상 가즈아!

오늘 시황도 적었습니다...밴드가 이제 풀린듯 하네요...화이팅
놀러 오세요.. 매일 적을려고 노력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yjc638/0131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