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짤]0131 삼성전자 깜짝 액면 분할 영향

in #kr6 years ago (edited)

가즈아 2.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잠시 보는 국내 선물옵션 짤 시황입니다.. 가벼이 보고, 넘어가는 거니 절대 믿어서도 안됩니다.
아... 아나야 는 이렇케 보는구나... 나는 이렇케 생각했는데.. 요정도로만...누구를 믿는순간. 내 계좌는 힘들어 진다는 생각으로 ....ㅋㅋㅋ

❤️[일봉분석]❤️
어제 하락을 지대로 이용해 먹는 변동성 장입니다. 설거지 까지 완벽하게 해냈군요..
이런걸 볼때 마다.. 정말 대단한 코스피 라고 생각합니다..방향을 맞춰도 이래 흔들어 대니..
과연 버틸 개인은 누가 있는지도 궁금해 지내요.....정말 모르겟다..위험하다..싶을때는 안하는것도 돈버는 방법이라 판단됩니다.
기술적 지지라인은 332.5 정도가 되었네요..올라올때...노크3회 반복 자리입니다..
의미를 두자면 두는 자리인듯한데.. 늘 저런자리들은 지지와 저항 즉, 먼가 일어나는 자리인거는 맞는거 같네요.. 관찰 대상인 자리져?
0131 일봉.jpg

❤️**[5분봉분석] **❤️
시가를 저리 밀어 버리고..삼성전자 액분 뉴스로 이래 빨아 땡기네여...거래량 터진거 보면 후덜덜 수준입니다.선물의 거래량은 의미가 없다고 하나. 저는 주식 보던 습관이 있어서 의미를 줍니다.
개인마다 기준은 다르니, 각자 잣대를 마련하는 것도 좋다고 판단됨.
늘 그랬듯이..이래 터진날 패턴은..둘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아침에 주고...개인들 털어 먹고..다시 꼬오우...간다간다...할때...따라 붙으면 ..시련을 한번 주는 패턴...
335 를 기준으로 와리 가리하는거 같네요.. 지금 기준으로 337.5 한번 트라이는 나올거 같네요..
솔직히,.. 넘어갈것도 같으나 100% 는 없으니..지켜봅니다..
0131 분봉.jpg

❤️[120틱챠트분석]❤️
120틱 챠트는 10시 정도 되면 추세가 그어 집니다..이걸 기준으로 짧게 먹는 매매는 쉽다고 생각되네요...그러나 늘 보고 연마를 해야 쉬운거지..첨하면 어렵습니다..즉, 적응기간이 필요하는 이야기 입니다. 내꺼가 될때까지는 건들지도 말고, 옆에서 지켜 보다 .앗..이제 감이 온다 싶을때 활용해 보시길..빠샤
0131 틱.jpg

Ps. ❤️선물옵션 정말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또한 물들어 올때 까지 기다릴렵니다..어제 카네기의 배그림을 보고, 살짝 느낀게 있어서요.. 반드시 물은 들어온다. 아직은 감이 없어서..매매에 어려움을 겪고는 있으나. 좋은날 오리라 생각됩니다.. 물 들어 올때까지...준비하는 현명한 사람이 됬으면 합니다.그때 까지 버틸려면..뒤에서 팔짱끼고 바라보는 마인드도 필요해 보입니다.
카네기.png

[장마감후 의견]
엽기적이다 못해 머라 말이 안나오네요...우찌..삼전을 음봉으로 ...ㅡㅡ 망해갑니다..
선물은 윗꼬리를 길게 달았는데여...개인적으론..저거 무지 않좋은거라 생각됩니다..
윗꼬리 챠트들만 쭈우욱..돌려 봐도 답은 나온듯...일단 또 한번에 시련이 오는듯 하는군여..
어쩌 겟나여...이게 운명이라면 겸허히...ㅡㅡ
오늘 쏘주 한잔 찐하게 해야겟네여...망 했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분할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웃음 잃치 않는 하루 되시길...
0131 일봉2.jpg


액면분할에 대한 내용은 아래 muwon123님의 포스팅을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muwon123/52j46t
Sort:  

삼전 액면불할...대박이네요...
코인시장 자금이 더 빠질듯 합니다.

심상치 않는 하루 로 마무리 되었네요...내일이 더 걱정입니다..

스팀 스달이 잘 버텨주네요.
실체가 있는 B등급이라 그런지
제 생각에는 이 두놈은 잘 갈것 같네요^^

최소 10배 입니다... 오히려 지금이 기회다는 생각이 드네여..

You got a 27.67% upvote from @allaz courtesy of @yjc638!

ㄷㄷ 액분이라니 대단한 삼성전자...
혼자서 다씹어먹는 깡패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투자의 판단은 본인몫....삼전이 저리 음봉 떨어질줄이야..누가 알았겟나여...어처구니 없는 장입니다...에혀 ~~~

아도사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삼전의 50:1 액분은 정말 놀라운 일이였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정말 알수 가 없어여.. 너무너무...알수 없음...

이 또한 지나가리...시간이 걸릴 뿐 다시 회복할거라 생각되네요...^^*화이팅입니다...!!!

셀트때문에 버팁니다.. ㅋㅋㅋ
최고야.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