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 책은 왜 까일까요??(feat.지.대.넓.얕.)

in #kr7 years ago

저도 애청하는 팟캐스트입니다만..
제가 잘 모르는 분야에서는 신기하고 도움이 많이 되는 반면, 제가 익숙한 분야에서는 행여나 청취자들에게 잘못 전달될까 걱정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제가 낯설어하는 주제들 위주로 청취하려고 생각 중에 있어요.ㅎㅎ

Sort:  

이 부분은 참 공감이 가네요 ㅎㅎ 가끔 정신병리에 대한 내용이 나올 땐 아차싶은 부분도 있더라구요 ^^; 모든걸 깊이 알기는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저도 애청하는 팟캐입니다.^^그 많은 분야에 대한 얘기를 준비하고
정리해서 방송해주시는게 참 대단하신 거 같아요ㅋㅋ
간혹 리플보면 잘못된 내용에 대해서도 얘기가 나오긴 한데
그래도 그 분야에 대해 관심 가질 수 있게 되서 좋은 거 같슴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