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200팔로우 이벤트라고 하긴 뭐한.. 나눔입니다 : 샤오미 보조배터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kr-event 태그로는 처음 글을 씁니다. 저는 주로 의학, 자연과학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 뉴비 스티미안입니다.ㅎㅎ

[자연과학 이야기] 별의 일생과 인간
[자연과학 이야기] 귀엽고(?) 유익한 벌레 이야기
[자연과학 이야기] 박사가 사랑한 수식
[의학 이야기] 음주에 대하여 : 여러분의 주량은 어떻게 되시나요?
[의학 이야기] 음주에 대하여 : 한 잔 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의학 이야기] 1. 췌장암, 그 무서운 이야기
[의학 이야기] 2. 췌장암, 왜 미리 발견하지 못할까?

200 팔로우를 넘겨 어느새 220 팔로우가 되었음에도 아직 이벤트 한 번 열지 못했던 것을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

무엇을 나눌까 고민하다가 여러 아이템이 떠올랐는데, 적절히 엮을 방법을 고민하다가 그냥 하나씩 올리기로 했습니다..ㅋㅋ

첫 나눔은 "샤오미 보조배터리"입니다.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10000mAh 2세대


참여 방법 : 업보트만 해주세요

해주신 분들 중 랜덤으로 1분을 추첨합니다.


참여 기간 : 2017년 7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나눔 이유

  1. 제겐 이미 샤오미 배터리가 크기별로 여러개 있습니다.
  2. 그런데 최근에 경품으로 새로 받았습니다.
  3. 그 와중에 나눔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경품으로 받은 것이어서 배터리 뒷면에 "국립*****" 이라는 마킹이 있습니다.

이 마킹이 있어 경매를 진행하기에는 (아직 경매 방식이 이해가 안되기도 합니다 ^^;;)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참여 기간 종료 후, 당첨자를 선정하여 오픈 카카오톡 아이디 yhstella 를 통해 상품을 전달하겠습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저보다 팔로워분들이 더 많으시군요ㅎㅎ
팔로&업봇 드리고 갑니다~^^

200+ 축하드립니다ㅎㅎ
업봍으로 이벤 참여하구 갑니다^^

저도 한번 참여해봐요~~~.
배터리가 필요하던 차인데....은근히 기대해 봐요 ^^

우와 이번에 폰샀는데!!ㅎㅎ일단 참여해 봅니다

팔로우 200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봇팅 드리고 갑니다 !

와아아아아앙아ㅏㅇ 축하드려요!!!!!!! 참여하고 갑니다! >..<

2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이제 팔로우를 막 해서, 기존 글들 안읽어봤는데 재밌겠네요.읽어볼게요.

축하드립니다.
업보트로 이벤트 참여합니다 ㅇㅁㅇ/

200팔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나눔은 사랑입니다^^ ㅎㅎ
보조배터리는 여러개 있어서...꼭 필요한 분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