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를 변화시키는 조언

in #kr6 years ago

새로운 나를 위한 새로운 변화

여유시간만큼 중요한 것도 없을 것입니다.
늘 여유시간을 가지고 책을 읽으려 하지만
왜 이리 방해하는 세력들이 많은지 ...

단순한 것이 늘 이기는 법인데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능력자지요

구체적인 목표처럼 어려운 것도 없지요
계획은 잘 세우지만 실천이 너무 어려워서 ...

집착을 갖지 말아야 하는데
요즘 스팀잇에 너무 집착하는 느낌입니다.

"쓸데없는 것은 버려라."
가장 가슴에 와닿는 말씀이네요

나만의 능력은 뭘까요?
그냥 끈기? ... 잘 모르겠네요.ㅠㅠ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일 것입니다.
건강한 삶 말고는 달리 생각나는게 없네요.

저도 올해말에는 좀 새로운 나가 되어있었으면 합니다. ^.^;;

Sort:  

방해하는 세력이 많다고 해도 한번 해보려고 생각을 한 것도 중요하다 생각해요!
아예 다 포기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ㅎㅎ
소중한 것과 원하는 삶이 있어 그걸위해 노력하다보면
지금보다 더 좋은 삶, 더 발전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