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변화시키는 조언

in #kr6 years ago

adult-1867743_960_720.jpg

새로운 나를 위한 새로운 변화

나중에 나는 어떠한 사람이 되어있을까?


1. 계획보다 50% 여유시간 잡기

일의 능률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찾아내어
이 시간 안에 하루 업무의 대부분을 해결해라.
즉, 컨디션을 유지할 시간이 필요한 것

2. 단순하게 생각하기

어떤일이든 단순히 생각하면 자신의 능력을
중요한 부분에서 집중시킬 수 있다.
어려운 일과 마주쳤을때 어떤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것인지
생각하면 어느순간 눈에 보인다.

3. 목표는 구체적으로

목표를 정할때 구체적이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해야한다.
하루에 도전하는 1%가 1년 뒤에는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4. 한가지 일에만 집착하지 않기

하고싶은 마음에 뒤덮여 1가지 일만 하면
또다른 재능을 표출할 시간이 없다.

5. 버리는 일부터 시작

쓸데없는 것은 버려라.
시간때우기로 만났던 인간관계도
정리가 필요하다.

6. 나만의 능력 찾기

단시간에 생기는 능력은 없으며
설령 단시간에 생겼다해도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남들이 보기에 하찮아보여도 스스로가 자랑거리로
생각하면 그것또한 능력이다.
이 과정에서 자신감과 긍지를 가질 수 있다.

7.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것부터

아무리 평범한 것이라도 가능성을 생각하면
행복이 가깝게 느껴질 것이니
자신만의 행복의 기준을 만들어야 한다.


  • 어떠한 일을 계획할 때 목적을 이뤄내야한다는 생각에
    여유시간 잡는건 생각도 못했었습니다.
    한가지 일만 계속 몰두해서 파면 다 되는줄 알았습니다.
    이런 글을 보면 그동안 부족하게 했던 것들이
    모두 새록새록 생각나서 뒤돌아보게되네요 ㅎㅎ
    '이번년도 말에는 조금더 새로운 사람이 되어있기를♪'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나를 위한 새로운 변화

여유시간만큼 중요한 것도 없을 것입니다.
늘 여유시간을 가지고 책을 읽으려 하지만
왜 이리 방해하는 세력들이 많은지 ...

단순한 것이 늘 이기는 법인데
복잡한 것을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능력자지요

구체적인 목표처럼 어려운 것도 없지요
계획은 잘 세우지만 실천이 너무 어려워서 ...

집착을 갖지 말아야 하는데
요즘 스팀잇에 너무 집착하는 느낌입니다.

"쓸데없는 것은 버려라."
가장 가슴에 와닿는 말씀이네요

나만의 능력은 뭘까요?
그냥 끈기? ... 잘 모르겠네요.ㅠㅠ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일 것입니다.
건강한 삶 말고는 달리 생각나는게 없네요.

저도 올해말에는 좀 새로운 나가 되어있었으면 합니다. ^.^;;

방해하는 세력이 많다고 해도 한번 해보려고 생각을 한 것도 중요하다 생각해요!
아예 다 포기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ㅎㅎ
소중한 것과 원하는 삶이 있어 그걸위해 노력하다보면
지금보다 더 좋은 삶, 더 발전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원하시는 목표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신만의 행복의 기준을 만들어야한다..라는말이 와닿네요
저도 저의 행복의 기준을 만들어야겟어요..
다른가족들의 행복은 챙겨주려고하는데...정작 저의 행복은
스스로 챙기지 못했던거 같아요

자신이 행복해야 남에게도 행복을 줄 수 있다고해요!!
알고는 있지만 저도 아직 기준을 만들지는 못했답니다ㅜ_ㅜ
빨리는 못찾아도 차근차근 같이 찾아보죠 ㅎㅎ

제가 매년 초마다 하는 생각들이네요 ㅋㅋ 하지만 현실은 ㅠㅠ 참 힘듭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매년 초, 매달 첫일마다 새로운 생각이드는데 실천하는게 참 어렵네요 저도 ㅠ_ㅠ

하나하나 해좌야겠네요^^ 몇개는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ㅜ
@ssung 좋은글 감사드려요 편안한밤되세요^^

꾸준히 실천해보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wooboo 님도 오늘 좋은하루 보내시고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유시간도
한가지 일에만 목매는 것도...
으으..저도 계획을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ㅋㅋ

저는 항상 계획을 세워도 꾸준함이 부족하네요ㅜ_ㅜ

내용보다 사진이 절 자극하네요..;;; 🤣🤣🤣

사진은 저도 자극됩니다.......!!!!!!!!!!!!!!!!!!!!!!으으으윽

힘들지만 이루려고 노력중이네요ㅜ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ㅎㅎ

간단하지만 지키기가 힘들어 매일 후회하며 도전 을 반복하지요.. ^^

저도 항상 후회와 도전만 반복해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