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블록체인 기술이 넘어야 할 산

in #kr6 years ago

"개인키를 잃어버리면 바로 소유권을 잃어버립니다"
사실 현재 그 누구도 접근하지 못하는
비트코인이 약 30% 정도 된다고 합니다.
저 역시 제가 스팀잇을 하는 것을
제 주변의 그 누구도 알지 못하는데
만약 제가 죽으면 제 계정은 영원히 박제되는 것이겠죠^^

명예훼손이 일어난 글을 삭제할 수 없는 것은
정말 문제인 듯 합니다.

"사회가 시행착오를 겪으며 만들어낸 기존의
시스템과 좀더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어야 한다"
=> 크게 마음에 와닿네요.

이 글은 너무 보상이 적은데
[리메이크]나 [오마주]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Sort:  

리메이크나 오마주가 어떤건지 제가 잘몰라서...ㅎㅎ 철학자님이 제안하셨던것 같은데 제가 요새 바빠서 스팀잇에 신경을 못쓰고 있었네요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