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행! 부럽습니다.
충분히 푹 쉬시고, 오래도록 기억될 행복한 시간 보내고오세요!

우와아아아아, 요호님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바다와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면서 힐링하시고 다음주에 뵙길 고대할께요 :D

오키나와 좋죠. 재충전해서 돌아오셔서 또 열심히 달리셔야죠^^

엇, 저도 얼마전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겼었지요 ㅎㅎ
바다와 벚꽃이 엄청 예쁠 때입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

몰랐었네요. 죄송합니다.
최근글 하나 리스팀 했습니다.
모두 읽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저도오키나와다녀왔어요! 만좌모는 생각보다 에게?느낌이에요 ㅋㅋ

아, 그런가요? 그래도 가 봐야죠 ^.^;;

우와 오키나와!!! 지금 시즌에 가면 물에 들어가긴 좀 힘들어도 산책하고 발담글 수 있는 좋은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
잘다녀오시고 많은 후기 부탁드립니다 :)

오키나와~
일본이지만 일본이 아닌것 같은 느낌이죠
옥쇄하라고 했어서..
여는 yhoh님 모든걸 다잊으시고 여행 즐겁게 하세요~
힐링하고 오세요!

활동 열심히 하느라 심신이 지치셨을텐데 즐겁고 편안한 여행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용히 yhoh님 글 종종 보고 있는 1인입니다 ㅎㅎ

와 요호! 님 축하드려요!
여행 후기 포스팅 기다립니당
잘 다녀오시길!

오키나와 정말 부럽습니다.
푹 쉬시고 즐거이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