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실시간 간절곶😶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저는 지금 울산 간절곶에 와있어요😀 날씨도 딱 좋고 바람도 딱 좋네요. 낮이되면 또 더워지겠죠. 🌞
스티밋 유저분들도 간절곶을 조금이라도 느껴보시라 사진 올립니다👍❤

너무 좋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이군요
대한민국도 이렇게 좋은곳이 많은데!!

와보세요. 저는 너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아름다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간절곷에 가본지가 8년전인거 같네요^^

사진으로 다시 한번 옛 기억을 떠올려 봅니다!!!

@yeyeye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언제와도 좋네요☺

갈절곷이면 예전에 새해 맞이 일출보러 갔던거같던
그곳인거같기도 하고 ㅎ
참 부지런 하싶니다 . ㅎ

부지런한 사람이 아닌데 어찌하다보니 그 시간에 갔네요ㅎㅎㅎ 이런 날도 있어야죠☺

와 아름다운 곳을 가셨군요. 부디 좋은 날씨에 좋은 것 많이 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