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죄송합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만약 정부에서 가상화폐 규제를 한다면 스팀잇은 어떻게 될까요?

in #kr7 years ago

제목 그대로 입니다.

거래소까지 급습하면서 지금 제대로 털고 있는 모양인데

조만간

거래소까지 하나 둘 박살 낼 기세네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가상화폐 시장뿐만 아니라

가상화폐를 이용한 플랫폼까지 타격을 입을것 같은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Sort:  

개인적으로 저러다가 말던지 강하게 규제 박을지 문제인데
아무리 어느 정도 문제가 있다고 해도 문제가 있는 부분을 수정해 나가면 돼는 문제인데 왜 저러는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입니다 윗대가리들은 돈많아서 서민들이 돈으로 돈버는게 꼴보기 싫은지.. 그래도 투기의 목적으로 사용 하는 사람들 때문이 아닐까요?
여기까지가 제 의견입니다..

제 생각은 아무래도 가상화폐 시장이 커지면... 코스닥같은 곳에서 자금이 유출되니까 규제안 내밀면서 협박하는 것 같네요..

제가 봐도 약간 그런거 같네요 ㅋㅋㅋ 나쁜놈들

주식시장에 있던 자본이 코인으로 슬금슬금 나가는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D 그래서 규제하는 측면도 있겠죠? 저는 규제해도 결국 대세는 거스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스팀잇은 일단은 SNS이기 때문에 규제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적절한 규제는 찬성입니다. 저도.. 그런데 너무 정부에서 강압적으로 나가는게 아닌가 싶어요 ㅠㅠ

투기판으로 이용중인 거래소의 광풍을 어느정도 잠재울 필요는 있어보이지만 블록체인기술로 인하여 생겨나는 수많은 시스템들을 거부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코인의 시세폭이 줄어들 지언정 없어지지는 않을겁니다. 앞으로는 거래소에서 화폐를 이용해 코인갯수를 늘이는 방식보다는 노동력과 시간을 투자해서 코인을 버는 시스템이 생겨날 겁니다.

정부에서도 가상화폐의 장점을 좀 취해서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